◎교육일정
2008년 3월 05일(수) ~ 06 (금) 09:00 ~ 18:00 / 16H
◎교육비
310,000원(VAT별도/ 교재대, 중식대 포함)
◎교육장소
효성ITX(주) 강의장
[지하철 2호선 당산역 1번출구 도보 7분 / 이레빌딩 1층]
◎교육대상
인, 아웃전문상담사, 사내교육강사, 컨텍센터 관리자, QAA, 클레임 담당업무 직원.
◎상세커리큘럼
[ 새롭게 변화하는 컨텍센터]
변화된 컨텍센터의 역할
컨텍센터 상담사의 성공 비젼
컨텍센터 전문상담사가 되기 위한 목표 세우기
[전문상담사의 기본매너]
전화상담의 기본매너
목소리의 중요성, 목소리 다듬기 - 발성,발음, 호흡훈련
목소리에 마음담기 - 효과적인 음성 연출법
[IN/Out bound 상담스킬]
IN-bound 상담의 개념 및 중요성
IN-bound 상담의 단계별 응대포인트
Out-bound 상담의 개념 및 중요성
Out-bound 상담의 단계별 응대포인트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
사례청취를 통한 우리의 상담수준 알기
문의파악을 위한 적극적인 경청방법
문제해결을 위한 고객을 사로잡는 효과적인 응대방법
전문상담사의 적극적, 감성적 표현공유
[클레임 대처방안]
클레임의 발생원인 바로알기
클레임 전문상담사로서의 마인드 전환
단계별 클레임 처리방법
- 맞이하기 / 도와주기 / 유지하기
클레임 유형별 win win 처리기법
실제상황으로 접근하기 - F/B 및 우수사례 공유
◎ 교육문의
효성ITX(주) 교육사업팀 김나현 강사
[Tel] 02-2163-4244 / 4378
[Fax]02-2163-4399
[E-Mail] nhkim@hyos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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