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견산업을 선도하는 리더 기업
파견산업을 선도하는 리더 기업
  • 강석균
  • 승인 2008.04.02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8 인재파견 산업을 이끄는 대표기업

지속적인 서비스품질 향상과 지원시스템이 강점


HR아웃소싱 업계 최초로 지난 2004년 매출 1000억원 시대를 연 유니에스(대표 이용훈)는 그 이름에 걸맞게 1990년 설립 이래 줄 곳 업계 수위를 지켜오며 선도하고 있다.

사업 분야는 인재파견, 업무아웃소싱, 교육훈련, HR컨설팅 등으로 분류되며, 특히 병원지원업무, 고객센터위탁운영, 공항보안검색, 통신, 방송, 언론, 금융, 공공부문, 물류유통부문 등 그룹사, 대기업, 중견기업에 다양한 고품질 인재파견 및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사의 경쟁력 향상 및 성공 파트너로서 인정을 받아 왔다.

유니에스가 업계의 독보적인 위치를 유지할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과 체계적인 조직구축, 이를 뒷받침 할 수 있는 지원시스템의 구축이다.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서는 첫째, 우수한 인력선발에서부터 시작이다. 자체 취업사이트 인력 풀(job.unies.com)과 전문취업기관과 제휴를 통하여 모집과 선발을 하고, 철저한 업무 지식 교육과 CS교육과정 이수 후 서비스 현장으로 투입된다. 둘째, 철저한 사후관리와 보수교육을 통한 고객사 서비스 품질향상을 꾀한다. 서비스 접점현장에서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한 모니터링




분석, 서비스 경진대회를 통한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 향상 및 교육을 통하여 한층 더 고품질 HR아웃소싱 서비스를 추구해가고 있다. 셋째, 다양한 고객서비스 개발이다. 고객사 사업장별로 상이한 분야에서 다양한 아웃소싱 서비스 개발로 "One Stop Solution"을 추구하며 고객사의 요구와 핵심역량강화 및 생산성 향상에 지대한 기여를 하고 있으며, 고객만족을 통한 신뢰관계를 구축하여 10년 이상된 고객사도 30여 곳에 이른다.

유니에스의 강점은 체계적인 조직구축이다. 내부조직원 역량향상 및 강화를 위하여 직급별, 직무별 차별화 전문교육을 실시하고, 서비스 접점 근무자의 직무 및 CS품질 향상, 고객감동을 지원하기 위해 친절, 매너, 고객응대, 기초직무교육 등의 전문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직원들의 마음을 움직여야 한다” 라고 항상 강조하는 최고경영자로부터 본부장, 팀장, 팀원과 전국 지사 관리자, 각사업장 서비스 현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과의 탄탄한 팀웍 구축을 통한 밀착된 현장경영에 있다.

유니에스는 새정부의 출범과 국제경영환경의 급변, 또 비정규직법의 확대 시행 등 경영환경 변화에 적절한 대응과 도약의 기회로 삼고 지속되어온 자신감을 바탕으로 2008년 “달성 1800억, 도전 2010“ 케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전직원이 일치단결하여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