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HR’로 사명 변경 '새출발'
‘사람인HR’로 사명 변경 '새출발'
  • 남창우
  • 승인 2008.06.05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종합 HR전문기업’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을 운영하고 있는 지앤지피플은 종합 HR 전문 기업으로서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사명을 ‘사람인HR’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사명인 ‘사람인HR’은 기업명과 대표 사업인 취업사이트 ‘사람인’간의 혼란을 최소화하고, 장기화되는 경기불황과 구직난 속에서도 사람 중심의 일자리 문화를 형성하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담고 있다.

‘사람인HR’은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 전문 헤드헌팅 서치펌 ‘사람인서치’, 대표 아웃소싱 ‘사람인스탭’, 교육서비스 ‘에듀사람인’, 아르바이트 사이트 ‘알바세상’, 대학취업전산망 ‘대학인’, 건설전문 취업사이트 ‘기술잡’을 운영하고 있다.

이처럼 취업사이트를 비롯해서 헤드헌팅, 아웃소싱, 교육사업, 취업지원, 채용대행까지 HR 관련 전 부문을 두루 다루는 것을 기반으로, 한국인재배출센터와 커리어 컨설팅센터까지 운영함으로써 최대의 인재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사람인의 경우, 더욱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대적인 시스템 교체 작업을 하고 있으며, 신시스템이 도입되는 6월 중순부터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입사지원 시스템을 개편하는 것은 물론 통합검색도 강화할 예정이다.

사람인HR 이정근 대표는 “이번 사명 변경을 계기로 해서 지금까지 쌓아온 기술, 정보 등을 토대로 사용자 중심의 특화된 서비스와 사업분야를 구축하여 HR업계의 랜드마크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