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직 채용 소식 잇따라
영업직 채용 소식 잇따라
  • 곽승현
  • 승인 2008.07.1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현대상선, LG생명과학, 두산인프라코어, 동부상호저축은행, 동양메이저/건설, 두산 주류BG 등이 영업부문 신입,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현대상선(www.hmm21.com)은 대졸 공채에서 영업 및 영업관리를 담당할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전학년 평균 B학점 이상, 공인어학점수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공은 무관하다. 입사지원은 7월 2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LG생명과학(www.lgls.co.kr)은 이달 13일까지 의약분야 해외영업을 담당할 신입,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인 수의학 전공자로 일정 수준 이상의 영어 사용이 가능해야 한다. 입사지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두산인프라코어(www.doosaninfracore.co.kr)는 오는 20일까지 해외영업, 구매, 자재관리 등 각 부문 경력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해외영업 부문은 4년제 대졸 이상인 실무 경력자로 해당국가 언어 및 영어 구사가 가능하면 지원할 수 있다. 원서접수는 채용홈페이지(career.doosan.com)에서 하면 된다.

동부상호저축은행(www.dongbubank.co.kr)은 오는 14일까지 하반기 경력사원 채용에서 수신영업과 여신영업을 담당할 인재를 채용한다. 해당분야 5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관련분야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원서는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dbhr@dongbu.com)로 접수하면 된다.

동양메이저/건설(www.tycon.co.kr)은 해외영업, 기술 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해외영업 부문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해당분야 경력이 3~7년이면 지원할 수 있으며 영어 활용에 능통해야 한다. 원서는 오는 1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insa@tycon.co.kr)이나 방문 및 우편 접수하면 된다.

두산 주류BG(www.doosan.com)는 특판 영업 부문 신입, 경력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초대졸 이상인 남성으로 1980년 이후 출생자다. 원서는 7월 13일까지 당사 양식을 다운 받아 이메일(whynot@doosan.com)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한국투자저축은행(www.kibank.co.kr)은 오는 21일까지 법인영업 부문 경력사원을, 동국제약(www.dkpharm.co.kr)은 오는 14일까지 약국·병원 영업 사원을 채용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