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 CJ텔레닉스에 콜센터 솔루션 공급
어바이어, CJ텔레닉스에 콜센터 솔루션 공급
  • 승인 2003.06.10 0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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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바이어 코리아(www.avaya.co.kr)는 로커스(www.locus.co.kr)와 함께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업체 CJ텔레닉스의 아웃바운드콜센터 구축 프로젝
트를 수주했다고 최근 밝혔다.

어바이어는 이에 따라 자사가 개발한 아웃바운드 콜센터용 솔루션 `어
바이어 PDS(Predictive Dialing System)"를 CJ텔레닉스에 공급하게 된
다.

총 350석 규모의 아웃바운드 콜센터 구축 프로젝트를 수주, 1차로 200
석에 예측다이얼링 시스템(PDS, Predictive Dialing System)을 공급할
예정이다.

이로써 CJ텔레닉스는 이번 어바이어 PDS 구축으로 고객유치, 상품소
개, 판매 등 텔레마케팅을 통한 토털 고객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제공하
게 된다.

어바이어 PDS는 콜센터 상담원이 고객에게 아웃바운드 콜을 걸 때 보
다 효과적으로 응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아웃바운드 콜센터 솔루션으
로 시간당 최고 13만건의 아웃바운드 콜을 처리할 수 있다

어바이어 PDS는 1천700석 규모의 삼성카드 콜센터를 비롯해 국민카드,
대우캐피탈, 교보생명 등 국내 주요 대형 콜센터를 구축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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