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업계 교육 한자리에 모였네..
컨택센터업계 교육 한자리에 모였네..
  • 김상준
  • 승인 2009.05.12 09:1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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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성글로벌네트웍>
[슈퍼바이저 성장비타민]
■ 일자 : 5월 21일(목) ~ 5월 22일(금)
■ 시간: 10:00~18:00(2일간/총14시간)
■ 내용 :
- 실패하는 리더와 성공하는 리더의 차이
- 성격유형 진단지 도구를 통한 리더십 스타일 발견
- 이직관리의 중요성과 포인트
- CSR, TSR 선발 및 채용 프로세스
- QA의 개념 및 평가방식 이해
- 모니터링 문제점 파악 및 해결방안 제시
- 코칭 프로세스 및 R/P
- 행복한 콜센터 만들기 & 스트레스 관리
문의 : 02-6050-7332 www.daesungglobal.com



[Contact Center Trainer Course ]
■ 일자 : 5월 20일(수) ~ 5월 21일(목)
■ 시간 : 10:00~18:00(1일간/총7시간)
■ 내용 :
- 환경변화와 Trainer의 역할 및 필수자질
- PTraining Program 기획 및 개발
- 효과적인 강의 Presentation을 위한 준비
- 강의 Presentation Skill
- 교육평가 및 사후관리 방법

[Outbound Telemarketing Course]
■ 일자 : 5월 22일(금)
■ 시간 : 10:00~18:00(1일간/총7시간)
■ 내용 :
- 아웃바운드 전략과 스킬의 체계적인 습득을
- Inbound/Outbound TMR를 적극적?창조적 TMR로 육성
- Outbound Sales Skill 및 Cold Call 테크닉 향상
- Outbound Script 작성 및 활용능력 향상
문의 : 080-022-0880 www.kortm.co.kr



[컨택센터 신입상담원 입문과정]
■ 일자 : 5월 7일(목) ~ 5월 8일(금)
5월 21일(목) ~ 5월 22일(금)
■ 시간 : 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직장생활의 마음가짐
- 우리에게 필요한 서비스 마인드란?
- 커뮤니케이션과 클레임의 이해
- 나만의 스트레스 관리 비법

[컨택센터 커뮤니케이션 심화과정]
■ 일자 : 5월12일(화)
■ 시간 : 9:00~18:00(1일간/총8시간)
■ 내용 :
- 소통이 어려운 이유
- Meta 메시지 체험하기
- 콜분석 매직서클 1,2,3 !!

[컨택센터 클레임 심화과정]
■ 일자 : 5월19일(화)
■ 시간 : 9:00~18:00(1일간/총8시간)
■ 내용 :
- 우리의 장애요소 알기
- 클레임이 어려운 이유
- R/P를 통한 클레임 처리기법 체험
문의 : 02-3432-6310 www.mpc.co.kr


<파도인>
[프로의 감성커뮤니케이션 실무과정-상담사]
■ 일자 : 5월 12일(화) ~ 5월 13일(수)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감성의 중요성을 알고 감성능력의 의미파악
- 인,아웃바운드 상황에 맞춘 구체적인 감성 커뮤니케이션
- 컴플레인 및 세일즈 상황에 맞춘 구체적인 감성 커뮤니케이션
- 크로스 셀링의 성과내는 방법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전문가 과정-QA]
■ 일자 : 5월 19일(화) ~ 5월 20일(수)
■ 시간 : 10:00~15: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전문 QAA로서 고객 트랜드를 알고 방향을 제시
- 세일즈 스킬의 품질요소
- 자사 통화품질의 상향평준화를 위한 평가 및 피드백 운영 방법
- 컨택센터 문화에 맞춘 효과적 콜 코칭
* 근로자 능력개발 카드제 / 계좌제 / 고용보험환급과정
문의 : 02-3477-6215 www.padoin.co.kr


<효성ITX>
[컨택센터 전문상담사 과정]
■ 일자 : 5월 7일(목) ~ 5월 8일(금)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전문상담사로서 성공 비전 세우기
- 전문상담사의 효과적인 음성연출 방법
- IN/OUT bound 상담스킬의 단계별 포인트 습득
- 클레임 처리 프로세스를 익혀 유형별 WIN-WIN 방법 모색

[컨택센터 실무관리자 과정]
■ 일자 : 5월 13일(수) ~ 5월 14일(목)
■ 시간 : 09:00~18:00(2일간/총16시간)
■ 내용 :
- 함께 참여하고 기다려지는 회의 문화 만들기
- 효과적인 이직율 관리를 통한 컨택센터의 고민 해결
- QAA와 관리자의 평가 GAP의 차이를 분석하여 최적의 통화품질 향상
- 나의 모습을 진단하고 리더의 자질과 리더의 모습 갖추기
- 주제별 개선을 위한 보고서의 작성 실습하기
* 효성 전 교육과정 고용보험환급과정
문의 : 02-2163-4244 edu.hyosungitx.com


<한국생산성본부>
[컨택센터 QAA 스킬 업그레이드]
■ 일자 : 5월 14일(목) ~ 5월 15일(금)
■ 시간 : 09:00~18:00 (2일간/총16시간)
■ 내용 :
- 컨텍센터의 성과와 모니터링의 역할
- 바람직한 상담품질 모델 스크립트 작성
- 효과적인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 객관적 모니터링 평가실천
- 모니터링 결과분석기법

[고객만족 Tele-Service 스킬업]
■ 일자 : 5월 19일(화) ~ 5월 21일(목)
■ 시간 : 09:00~17:30 (3일간/총20시간)
■ 내용 :
- 감성 터치 서비스 마인드
- 감성 자극 유형별 고객 응대 Techniques
- Tele-Communication/Complaint Approach
- 서비스 스탠다드/자기 개발 액션 플랜 1,2
* 한국생산성본부 전 교육과정 고용보험환급과정으로
(주)에스티엠컨설팅과 함께합니다.
문의 : CS경영센터 02-398-4372, 4379 www.kpc.or.kr


<한국컨택센터협회>
[컨택센터 관련 이러닝 교육]
교육기간 : 2009년 4월 ~ 2009년 11월
교육시작 : 매월 1일자 과정별 개별 교육시작
신청기간 : 전월 20일까지 신청서 접수
교육과목 : 총 24개과정
- 기본 기초 과정 6개
- 상담사(1~3년차) 과정 8개
- 슈퍼바이저 (3~6년차/ 강사, QAA, 운영) 과정 8개
- 팀장급이상 법령과정 2개
* 전과정 고용보험환급과정임(중소기업 100%, 일반기업80%)
* 구직자인경우 무료교육가능
문의 : e-러닝팀 02-725-2321 www.contactcenter.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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