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오스, 꾸준한 기업활동 컨텍센터 전문기업 면모 과시
이지오스, 꾸준한 기업활동 컨텍센터 전문기업 면모 과시
  • 김상준
  • 승인 2009.07.06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서비스대상, 익산시로부터 모범 기업 표창 수상

컨택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 이지오스(대표 노로버트호식 www.egios.com)는 최근 들어 각종 대외 수상 및 협약 체결로 역동적인 기업 활동을 보이고 있다. 이는 이지오스의 꾸준한 기업 활동에 대한 긍정적인 결과물로 평가된다.

이지오스는 지난달 30일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우수한 관리체계로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로부터 우수 사이트 인증서를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우수 사이트 인증심사는 3개월 동안 온라인 모니터링 및 회원가입 테스트, 서류심사 및 사실심사, CEO 면담 등을 거쳐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의 최종심의를 통해 확정 된다.

이지오스의 역동적 모습은 지난 4월 한국일보사가 주최하고 지식경제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컨택센터부문 대상을 수상에서도 볼 수 있으며 고객과 고객사에 대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컨택센터 전문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이지오스의 지사가 있는 전라북도 익산시에서는 6월 중순 익산시로 부터 일자리창출 및 지역경제 발전, 그리고 여성친화적 도시조성 정책에 기여한 공로로 모범기업 표창장을 수상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익산상공회소로부터 일자리창출은 물론 지방상공업 진흥과 상공인 화합에 크게 기여했으며 익산지역에 고부가가치 서비스산업을 선도하는 우수기업으로서 인정받아 산업부문 상공대상을 수상했다.

이지오스 익산지사는 각 종 기관, 단체, 학교 등과 인력확보 채널 구축과 고용창출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고용과 일자리창출에 대한 긴밀한 협력 관계를 맺고 있다. 이미 익산고, 부안여상, 익산노동지청, 한국장애인고용촉진공단 서울 및 전북지사, 전북익산여성새로일하기지원본부와 각각 고용과 관련한 협약을 체결한 상태이다.
이로서 이지오스는 익산지역에서의 다양한 인력확보 채널 구축과 함께 기업의 인지도 향상을 꾀하는 등 향후 신규 프로젝트 수행 능력을 한층 더 높이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지오스 노호식 대표이사는 “이러한 수상과 협력체계 구축은 이지오스의 안정적이고 무한한 고객서비스에 대한 신뢰의 결실이라고 생각 된다”며, “앞으로도 전 직원이 하나 된 마음으로 고객사에는 무한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지오스의 건전한 발전으로 지역사회에도 많은 도움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