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스카이프, 기업용 스카이프 해외거래업체 초청 세미나 개최
옥션 스카이프, 기업용 스카이프 해외거래업체 초청 세미나 개최
  • 김상준
  • 승인 2009.08.28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션 스카이프(www.skype.co.kr)는 기업의 CIO(최고정보관리책임자)나 IT 책임자 등을 초청해 기업용 스카이프를 활용한 기업통신비 절감 비법과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하는 '기업용 스카이프 해외거래업체 초청 세미나'를 9월 10일 2시부터 5시까지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기업 세미나는 해외 지사 및 제조 공장 보유 기업 및 해외 진출 중소기업과 스카이프의 기업 솔루션에 관심이 있는 일반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 세미나 참가 기업을 위해 특화된 솔루션 소개를 진행할 계획이다.

'기업통신비 90% 절감비법 공개!'라는 슬로건 아래 열리는 세미나에서 세계 최대 인터넷전화 업체 스카이프는 PBX(기업 구내전화망) 및 IP-PBX와 쉽게 연결해 인터넷전화를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업용 임플리멘테이션(Implemantation)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현재 유엔(UN), CNN, 대우인터내셔널, 리바이스 등 다국적 기업이 이용하고 있는 '기업용 스카이프'는 탁월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성능을 유감없이 발휘해 기업의 경쟁력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번 기업 세미나 참석자들은 국내외 도입 성공 사례 및 스카이프 솔루션 데모 시연뿐만 아니라 최근 기업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텔레프렌즌스 룸(Tele-Presence Room) 구현 방안 등 옥션 스카이프에서 준비한 여러 세션을 청강할 수 있다.

세미나 참여는 옥션 스카이프 홈페이지(www.skype.co.kr)를 통해 사전등록을 하면 된다. 이번 세미나 참가자에게는 옥션 스카이프의 '기업용 스카이프' 3개월 무료 체험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옥션 스카이프 배동철 본부장은 "전세계 4억 4천만 명의 회원 중 35%를 차지하는 기업 고객은 옥션 스카이프의 핵심 비즈니스 영역"이라며 "다양한 기업군에 특화된 '기업용 스카이프'를 소개하는 이번 설명회가 국내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크게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옥션 스카이프는 기존 장비의 교체 없이 VoSKY 솔루션을 통해 '기업용 스카이프'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VoSKY Exchange 9040 / 9080 / VIS' 등을 올 상반기에 발표해 시장의 주목을 받은바 있다. VoSKY 솔루션을 설치하면, 기존 장비 교체 없이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본사o지사간 또는 협력사 상호간 무료 통화를 할 수 있으며 국제전화 비용도 크게 줄여줘 기업 통신비 절감에 획기적이다. 1688-4664 콜센터로 전화하면 전문 상담원이 상담을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