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제2회 부산광역권 채용박람회’ 개최
'2009년 제2회 부산광역권 채용박람회’ 개최
  • 곽승현
  • 승인 2009.10.14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는 일자리를 희망하는 구직자에게 다양한 취업기회를 제공하고, 일손이 부족한 기업에 우수 인재채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오는 10월16일(금) 오전11시부터 오후5시까지 해운대 BEXCO에서 ‘2009년 제2회 부산광역권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부산시와 부산지방노동청, 부산·울산지방중소기업청,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롯데백화점 광복점, 한국필립모리스, 삼덕통상, 트렉스타 등 120개 우수기업(직접100, 간접20)이 참가한다.

특히 12월 개점 예정인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시설관리, 주차요원, 캐셔직 등 2,120명을 이번 채용박람회를 통해 모집할 계획이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취업컨설팅관, 세미나관, 이벤트관, 홍보관 등 운영을 통해 취업 전문기관의 이력서·셀프면접 컨설팅, 직업심리검사, 캐리커쳐, 대기업 취업전략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마련되어 구직자들의 취업을 지원한다.

이번 채용박람회 참가하는 기업현황은 온라인 취업 포털(http://eduinjob.co.kr/jobzza)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취업 희망자는 사전에 업체현황 열람 및 사전등록 신청하고 이력서, 자기소개서, 자격증사본 등을 지참하여 당일 행사장인 BEXCO로 나오면 바로 참가·면접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