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공동 재취업지원센터, 취업박람회서 4050세대 전직지원
노사공동 재취업지원센터, 취업박람회서 4050세대 전직지원
  • 최정아
  • 승인 2010.04.30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사공동 재취업지원센터는 4월 29일 기업은행과 조선일보가 공동 주최한 ‘잡월드 ROAD SHOW‘4050 취업창업 박람회’’에 참가하여 행사에 참가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컨설팅을 제공하고 센터의 무료 전직지원서비스를 소개했다.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진행된 이번 취업창업 박람회는 제너시스 BBQ, 세라젬, 솔로몬 저축은행 등 27개 중소기업이 참가했다.


또한 40~50대 취업희망자들이 대거 몰려 성황을 이루었으며, 기업 인사담당자들도 우수한 구직자를 확보하기 위해 실시간 면접과 채용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노사공동 재취업지원센터는 전국 14개 지역에서 무료 전직지원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중에서 여의도와 교대, 부산, 경기수원 지역에는 강의실을 비롯하여 컴퓨터·팩스·복사기 등을 비치한 고객취업지원실(CTP), 성공 면접을 지원하기 위한 면접 시뮬레이션실 등을 갖추고 고객의 취업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있다.


한편, 노사공동 재취업지원센터는 최근 원거리 서비스 고객의 요구에 따라 면접이미지메이킹, 서치펌활용전략, 면접전략, 타켓마케팅, 경력목표설정, 온라인입사지원, 이력서·자기소개서작성법 등에 대한 동영상을 제작하여 온라인으로 강의를 청취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