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Ent 컨택센터 고객관리서비스 운영
하이원Ent 컨택센터 고객관리서비스 운영
  • 김상준
  • 승인 2010.06.07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담 직원 23명 배치 2개월간 시범서비스

태백 이시티 조성을 주도하고 있는 하이원엔터테인먼트(이하 하이원Ent)의 주력사업 중 하나인 컨텍센터가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하이원Ent는 지난달 18일 태백시 문곡소도동 본사 사옥에 설치된 컨텍센터에 상담직원 23명을 배치, 시범서비스를 시작했다.

하이원Ent는 지난 3월 네오티스와 컨텍센터 시스템 구축 및 운영에 관한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신규직원 50명을 채용하고 2개월간 실무교육을 실시해 왔다. 나머지 상담직원 27명도 내달초부터 서비스 운영에 투입될 예정이다.

하이원Ent는 앞으로 2개월간 고객관리업무를 전담하는 시범서비스를 실전과 동일하게 운영하며 시스템 안정화와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데 역점을 둘 계획이다.

하이원Ent 컨텍센터 관계자는 “시범서비스에 이어 정상운영에 들어가는 오는 7월중 상담직원 60명을 추가로 채용할 계획”이라며 “지역주민을 위한 일자리창출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