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2010 상반기 구인·구직 만남의 장 개최
부천시, 2010 상반기 구인·구직 만남의 장 개최
  • 최정아
  • 승인 2010.06.16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시는 실직자 취업의 기회제공과 기업들에게 우수한 인력을 지원하고자 오는 25일(금) 오후 2시부터 부천시립북부도서관 3층에서 2010.‘상반기 구인·구직 만남의 장’ 행사를 개최한다.


구인·구직자간 상호 정보교환과 다양한 취업정보 제공을 위한 일자리 창출을 위한 이번 행사는 ‘지역일자리 창출’ 최우선 역점 추진과 관련하여 중소기업체를 중심으로 인력수급의 불균형을 해소하고 근로자의 생활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구인·구직자간 상담 및 현장 면접을 통한 신속한 채용과 재취업 훈련, 청년뉴딜사업 등 취업프로그램을 안내한다.


이날 행사에는 구인업체와 구직자간 현장 면접 방식에 의한 현장 채용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약 20여개의 업체가 참여해 행사장에서 직접 면접을 통해 구직자와 만남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구직자들은 행사 당일 이력서를 지참하여 직접 방문하면 한곳에서 여러 기업과의 면접은 물론 구직자들의 역량강화와 동기 부여를 주제로 하는 재취업, 청년뉴딜사업 등 취업프로그램에 관한 안내 및 상담을 받을 수 있어 예비 취업자와 구직을 원하는 일반 시민들이 취업능력 배양에 적잖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구인을 원하는 기업체는 업종과 직종에 무관하게 오는 18일까지 부천시청 일자리센터에 참가신청서를 방문 또는 FAX(032-625~8349)로 제출하면 된다.


취업희망자는 신분증, 이력서, 자격증, 필기도구 등 취업관련 서류를 지참하여 당일 구인·구직만남의장에 참석, 상담과 면접을 통해 취업을 할 수 있다.


‘구인 구직 만남의 장’행사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청 일자리정책과(부천일자리센터)1577~0019, 625-8436~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