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컨택센터 운영업계 특집-부일정보링크
2010년 컨택센터 운영업계 특집-부일정보링크
  • 김상준
  • 승인 2010.07.2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는 컨택센터산업의 리더

현장중심 경영이념 실천 센터중심 운영체계 구축

부일정보링크(대표 최수기)는 통신, 공공, 금융, 유통 등 사회 전 분야 컨택센터 운영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는 전국 컨택센터 산업의 리딩 컴퍼니다.

설립 초부터 현재까지 컨택센터 사업 분야 한길만을 고집해온 부일정보링크의 핵심역량은 컨택센터 운영, 전문 인력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및 컨택센터 전문취업포탈서비스인 코리아티엠(www.kor eatm.co.kr)의 운영에 있다.

컨택센터 운영은 단순운영대행이 아닌 하나의 조직을 성장시키고 발전시키는 과정이다. 부일정보링크의 강점은 성장과 발전과정에서 노사 합심을 통한 ‘화합’, 현장중심 경영의 ‘실천’, 두 가지로 대비될 수 있다.

“불황을 이겨내는 힘은 내부에 있다” 이는 부일정보링크 최수기 대표 이하 임직원들이 현장에 임하는 자세임과 동시에 과거부터 현재, 또는 미래까지 부일정보링크가 성장할 수 밖에 없는 당위성이기도 하다.

센터중심의 운영체계와 효율적 운영을 위한 본사차원의 업무혁신노력을 토대로 국민건강보험공단, 국민연금공단. 농협중앙회, 대한생명, 김해시청, 부산경제진흥원, 에어부산 등 수주 컨택센터의 조기안정화 성과를 달성하여 고객사로부터 우수 운영업체로 인정받았다.
투명한 기업 경영을 통해, 2009년에는 기획재정부장관으로부터 모범성실 납세자 상을 수상하였으며, 컨택센터 부문 ISO 국제 인증, 노사문화 우수기업에 재선정 되는 등 대외인지도 부문에서도 뛰어난 성과를 보이고 있다.

컨택센터 산업의 리딩 컴퍼니 ‘부일정보링크’는 사회적 책임과 내부직원에 대한 투명, 윤리경영이념을 선포하고 고락을 함께 함으로써 “부일정보링크가 운영하는 컨택센터는 안정적이며 무엇인가 다르다!”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각 컨택센터 마다의 실적이 이를 증명하고 있기도 하다.

또한 기업의 사회적인 책임을 강조하는 최수기 대표는 “컨택센터 운영방식의 전문화, 다변화를 토대로 상담사들의 업무 만족도를 강화하고 이를 통한 현장마다의 핵심역량을 발전시켜가며, 부일정보링크 컨택센터 마다의 운영 노하우를 공유, 새로운 신 모델 구축에 노력하고 있다”라고 강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