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학 수강생 모집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학 수강생 모집
  • 이효상
  • 승인 2010.10.04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대표 양형남, studywill.net)은 사회복지학 2010년 2-3차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자격은 고졸이상 학력소지자로 사회복지학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개강일은 오는 11월 1일(월)이며, 수강기간은 2011년 2월 13일(일)까지 이다. 수강료는 학점당 50,000원으로, 최대 24학점까지 신청할 수 있다.

수강가능 과목은 ▲ 사회복지개론 ▲ 사회복지법제론 ▲ 청소년복지 ▲ 사회복지실천론 ▲ 지역사회복지론 ▲ 노인복지론 ▲ 가족복지론 ▲ 학교사회사업론 ▲ 사회복지정책론 ▲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 자원봉사론 ▲ 사회복지실천기술론 ▲ 사회복지행정론 등이다.

각 과목별로 ‘맛보기 강의내용’을 확인 할 수 있어 수강신청 전 강의를 평가하고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학습설계 상담신청과 지원자별 학위취득방법을 안내 받을 수 있어 학점은행제를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은 전공필수 10과목과 전공선택 4과목 이상을 이수하면 취득할 수 있다. 따라서 사회복지사에 관심이 있다면 학점은행제를 적극 이용해 볼 만하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매니저 제도를 통해 수강생들의 학습설계부터 학점인정신청까지 철저한 1대1 학습관리가 이뤄져 비전공자나 주부, 중장년층 직장인들도 쉽게 사회복지사 학습방법을 터득하고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문의: 02-866-0001)나 온라인 메신저, 원격평생교육원 게시판을 이용해 문의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3일(토)에는 사회복지학 과정 설명회를 오전 10시부터 12시 30분까지 에듀윌 본사 7층 드림교육센터 비젼홀에서 개최한다. 학점은행제를 통한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과 관련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