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 서비스 인증은 한국산업규격 이상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국가가 품질을 보증하는 제도로 한국표준협회가 시행하고 있다.
강원체신청에 따르면 우체국 금융콜센터는 품질경영 표준화, 조직 및 시스템 구축, 서비스 운영, 인력관리, 시설장비•환경 및 안전관리, 서비스 제공 전후 이행사항 등에서 합격점을 받았으며 특히 고객응대 응답률과 대기시간 단축 등 상담 품질 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김영식 강원체신청 예금영업과장은 “예금•보험 상품과 해외송금을 안내하고 경조금배달서비스와 각종 사고신고 접수 등 우체국금융 업무 전반에 걸쳐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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