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체신청 ‘콜센터 KS인증’ 2년 연속 획득
강원체신청 ‘콜센터 KS인증’ 2년 연속 획득
  • 김연균
  • 승인 2010.12.18 1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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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체신청(청장 성시헌)은 우체국 금융콜센터가 ‘콜센터 서비스분야 KS 인증’을 2년 연속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KS 서비스 인증은 한국산업규격 이상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국가가 품질을 보증하는 제도로 한국표준협회가 시행하고 있다.

강원체신청에 따르면 우체국 금융콜센터는 품질경영 표준화, 조직 및 시스템 구축, 서비스 운영, 인력관리, 시설장비•환경 및 안전관리, 서비스 제공 전후 이행사항 등에서 합격점을 받았으며 특히 고객응대 응답률과 대기시간 단축 등 상담 품질 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김영식 강원체신청 예금영업과장은 “예금•보험 상품과 해외송금을 안내하고 경조금배달서비스와 각종 사고신고 접수 등 우체국금융 업무 전반에 걸쳐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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