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팔아드립니다. 마케팅 대행 아웃소싱 전문기업 (주)파인스태프
무엇이든 팔아드립니다. 마케팅 대행 아웃소싱 전문기업 (주)파인스태프
  • 이효상
  • 승인 2011.02.1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상품 개발을 했는데 어떻게 매출을 올릴 수 있을까? 마케팅 조직을 만들어 운영하기엔 부담스럽고 대신 판매를 대행해 주는 아웃소싱기업은 없을까? 많은 기업에서 고민하고 있는 내용이다. 이럴 경우 어디에 의뢰를 하면 될까?

얼마전까지는 직접 마케팅 조직을 구축하지 않으면 방법이 없었다. 하지만 이제부터는 (주)파인스태프(대표 권영록)의 대표전화 번호 02-584-2430을 누르면 바로 해결된다.

2003년 설립한 (주)파인스태프는 콜센터를 활용한 텔레마케팅, 세일즈 프로모션 조직을 통한 판매촉진, 시장조사, 디스플레이, PR은 물론이고 서비스 및 상품의 판매, 판매인력 제공까지 대행해 주고 있다. 마케팅 대행에 서비스나 상품의 한계는 없다. 팔수 있는 상품은 무엇이든 상의하면 된다.

아직껏 국내에 마케팅 및 판매 분야 아웃소싱을 하는 기업이 없었던 것은 그만큼 리스크가 크기 때문이다. 아웃소싱을 의뢰하는 상품이나 서비스가 대부분 초기상품에 인지도가 낮고, 마케팅 실패 가능성이 높다 보니 대부분 기업들에서 선뜻 투자하기를 꺼렸다. 하지만, 그만큼 수요는 많다.

권영록 대표는 “리스크는 높지만 수요가 무궁무진한 블루오션에 뛰어들어야 후발업체가 살아 남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냉정한 생존의 정글에서 2등은 도태되고, 1등만이 살아 남을 수 있다. 기반이 약한 후발업체가 살아남으려면 남들이 하지 않는 것을 해야 하고, 하는 것은 1등을 해야 한다”는게 성장전략의 핵심이라고 말한다.

그래서 (주)파인스태프는 수요가 충분한 ‘마케팅 및 판매 분야 아웃소싱’의 선두주자가 되는 길을 택했다. 아직 초기단계이기에 자본력, 조직력등이 충분하진 않아 어려움은 있지만 곧 극복할 것으로 보인다.

권대표는 5년 이내에 코스닥 상장이 가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는데, 이를 위해 가지고 있는 자원들간의 시너지 극대화에 총력을 기일이고 있다.

구체적 실행 방안으로 프로모션 세일스와 콜센터 법인인 (주)파인씨엔에스, 인재파견·헤드헌팅(채용대행) 법인인 (주)파인스태프, 텔레마케터 전문 취업사이트 마이티엠( www.mytm.co.kr )과 아르바이트 전문 취업사이트 알바구인(www.albaguin.co.kr)을 인수하여 운영 중이다. 또 유통전문 취업사이트인 샵앤잡(shop&job)을 준비 중이다.

프로모션 세일스와 콜센터 법인인 (주)파인씨엔에스는 IPCC기반의 Contact Center를 통하여 Full Outsourcing을 제공하고 있는데, 타 콜센터와는 차별화하여 상품 모델별 ‘소규모 집합형’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2003년 창업이래 무차입 경영원칙을 지키면서 연 평균 30% 이상의 매출 신장을 이루고 있는 배경엔 서비스를 받아 본 고객들의 변치 않는 신뢰와 권대표의 미래지향적 경영전략이 자리하고 있다.

블루오션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주)파인스태프의 미래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