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상담사 시험, 1년 무료연장 등 혜택
직업상담사 시험, 1년 무료연장 등 혜택
  • 박규찬
  • 승인 2011.06.13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피디(대표 김천엽)는 2011년 코리아 웹어워드 수상기념 이벤트로 2011년 대비반 등록 시 두 가지 파격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수험생들은 상황에 맞게 2012년 전 시험에 응시가능 하도록 무료연장해주는 혜택과 10% 즉시할인의 혜택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직업상담사 준비 시 1차는 2시간 30분 동안 100문제의 객관식 문항을, 2차인 작업형 시험의 경우 직업상담 실무에 관해 필답형 시험을 치르게 된다. 1차의 경우 매 과목 40점 이상 전과목 평균 60점 이상, 2차는 60점 이상이면 합격이다.

직업상담사 온라인 전문 학습기관인 에듀피디(대표 김천엽)에서는 시험에 맞는 다양한 모의고사와 기출문제 풀이, 정리자료 및 수험자료 등을 통해 직업상담사 시험을 확실하게 합격할 수 있도록 만반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직업상담사는 구인·구직·취업알선상담·진학상담·직업적응상담 등 노동법규 관련상 담 노동시장·직업세계 등과 관련된 직업정보의 수집, 분석하여 상담자에게 이들 정보를 제공 직업적성 검사, 흥미검사 실시 및 해석을 수행하는 업무를 수행하는 자격증으로서 전망이 매우 밝은 자격증이다.

특히 노동부 지방노동관서, 고용안정센터, 인력은행 등 전국 19개 국립직업 안정기관과 전국 281개 시·군·구 소재 공공직업안정기관 및 민간 유·무료직업소개소 및 24개 국외 유료직업소개소 등의 직업상담원에 취업이 가능하며, 노동부 지방노동관서 등 직업소개 기관 직업상담원 채용시 직업상담사 자격소지자에게 우대할 예정으로 알려져 있어 수험생들의 관심은 뜨겁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