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cs(대표 김우식)가 'ktds IS만족센터' 수주에 성공했다. 센터에서는 KT유무선 영업전산시스템과 관련한 업무처리방법, 전산 업무지식문의에 대한 기술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동안 IS고객센터는 시스템 개발업체인 ktds의 협력사에서 운영해왔다. 하지만 전문 컨택센터 운영업체인 KT 그룹사 ktcs로 고객센터 운영업체가 변경되면서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상담서비스 제공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연균 다른기사 보기
댓글 0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