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2011 잡월드 로드쇼 특성화고교생 채용박람회’ 개최
인크루트, ‘2011 잡월드 로드쇼 특성화고교생 채용박람회’ 개최
  • 이효상
  • 승인 2011.07.1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 잡월드 로드쇼 특성화 고교생 채용박람회’가 7월 13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무역전시장(SETEC) 1관에서 열린다.

IBK기업은행과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진행하는 ‘2011 잡월드 로드쇼 특성화고교생 채용박람회’는 특성화 고교생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일으키며 그들의 취업을 돕고 기업의 우수인재 채용을 지원한다.

이번 행사에는 (주)블루버드소프트, (주)하이비젼시스템 등 IBK기업은행과 조선일보가 추천하는 우수 중소 중견기업 73개사가 현장면접 채용관에서 면접을 진행하며 실제 채용이 일어날 수 있도록 했다.

사전면접 신청 후 현장면접에 참가한 구직자 선착순 500명에게는 기업은행 통장으로 면접지원금 1만원을 지급할 계획이며, 사전면접을 신청한 참관객에게는 선착순으로 10명에게 백화점상품권과 명함지갑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행사장 취업컨설팅관에서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컨설팅, 면접 이미지 컨설팅, 취업매칭 컨설팅이, 이벤트관에서는 지문 인적성 검사, 이력서 사진 촬영, 타로카드 운세, 이미지 커리커쳐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참가신청 및 보다 자세한 행사 일정은 잡월드 홈페이지(www.ibkjo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