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계 채용-GS건설, 동부엔지니어링, 현대엠코...
건설업계 채용-GS건설, 동부엔지니어링, 현대엠코...
  • 이효상
  • 승인 2011.07.2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업계가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주요 건설사들이 인재채용에 나서고 있다.

GS건설이 2011년도 건축사업본부 프로젝트 전문직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시공 분야이며, 2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그 이상의 학력을 소유하고 있으며, 관련분야 기술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또한 어학능력 우수자도 우대하며 접수는 7월 31일까지 GS건설 홈페이지(http://recruit.gsconst.co.kr)를 통해서 할 수 있다.

동부엔지니어링(주)이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지질 및 지반, 기계(환경플랜트) 분야이며, 외국어 능통 자는 우대하며,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여야 한다. 접수는 7월 27일까지 동부엔지니어링(주) 홈페이지(www.dbeng.co.kr)를 통해서 할 수 있다.

현대엠코에서 2011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 건축 분야이며 초대졸 이상의 학력자이며, 7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또한 토목품질 분야는 교량, 철도공사 유경험자여야 하며 건축품질 분야는 일반 건축물 유경험자여야 한다. 접수는 7월 26일까지 현대엠코 홈페이지(http://recruit.amco.co.kr)를 통해서 할 수 있다.

대림산업(주)이 플랜트 분야 해외인턴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기계, 전기, 건축, 토목 분야이며 4년제 정규대학교 이상의 해당 전공분야 관련학과 2011년 8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로 해외근무가 가능한 자여야 한다.

또한 전 학년 성적 평점 3.0이상이고,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접수는 7월 28일까지 대림산업(주) 홈페이지(http://recruit.daelim.co.kr)를 통해서 할 수 있다.

이밖에도 한국도로공사, k-water, 국토연구원, 한국환경공단 등 건설관련 공기업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