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관련 업종 경력직원 채용
디자인 관련 업종 경력직원 채용
  • 이효상
  • 승인 2011.08.02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마 속 무더위에서도 디자인 관련 업종 경력사원 채용이 이어지고 있다.

8월 2일 디자인 분야 전문취업 포털인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과 미디어잡(www.mediajob.co.kr)을 운영하는 MJ PLEX 김시출 대표에 의하면 현재 구직자의 일자리는 다음과 같다.

NHN(주)(www.nhncorp.com) 에서는 한게임 모바일 UI 디자인 직무 경력사원을 올해 연말까지 모집한다. 디자인, 미술전공자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UI디자인 경력자, 온라인 게임 관련 UI디자인 경력자를 우대하며, 사진이 첨부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회사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CJ E&M(www.cjenm.com) 에서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CJ E&M 바둑TV / 2D 디자인 및 세트 디자이너이며, 2~5년 경력자 우대한다. 자격요건으로는 디자인감각을 우선 시 하고, 세트 및 디스플레이에 관심이 많은 디자이너이며 PHOTOHOP, ILLUSTRATOR 능숙한 자이다. 제출서류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담당자 이메일(sooh@cj.net)로 모집기간은 채용 시 마감된다.

(주)인터파크INT(www.interpark.com) 에서는 인터파크 패션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금 주 7일까지 모집 중이다. 담당업무는 슈즈 상품 촬영 및 콘텐츠화 작업(촬영지원/보정작업)과 패션특화 분야 영업MD(여성·남성의류/ 독립디자이너/스타샵 등)이며, 제출방법은 홈페이지 또는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이 외 자세한 내용 확인은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컴투스(www.com2us.com) 에서는 2년 이상 경력의 웹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온라인게임 웹사이트 디자인 및 유지보수, 온라인게임 프로모션 디자인 (온라인/오프라인), 온라인 사이트 UI/UX 디자인, 모바일웹 사이트 및 홍보 디자인 등 이며, 게임업계 경험자(게임 사이트 및 프로모션 디자인 경험)와 드로잉, 그래픽, 일러스트에 뛰어난 자, 웹표준 코딩/액션스크립트 사용 가능자를 우대한다. 제출기간은 채용 시 마감되며, 제출방법은 회사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 확인은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아이디스파트너스(www.idispartners.com)에서는 그래픽디자이너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이며 담당자 이메일(m00k10@korea.com) 또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중앙엠앤비(주)(www.joongangmnb.com) 에서는 웹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매거진 사이트의 전반적인 디자인, 프로모션 및 광고 관련 디자인, 미디어 서비스 관련 업무로 자격요건은 관련학과 졸업자, 웹디자이너 경력 3년 이상이며, 웹표준 기반의 웹코딩 가능자를 우대한다. 8월 5일 모집 마감되며,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담당자 이메일(mnb@joongang.co.kr) 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이 외에도 Jcube Interactive에서 웹/UI디자이너, 디스트릭트에서 Illustrator, 공간디자이너를 (주)리바트에서 설계디자이너를 (주)웅진씽크빅, 서울디자인재단, JR design, (주)난다 등이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