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기업 채용 활발
외국계기업 채용 활발
  • 박규찬
  • 승인 2011.08.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스카우트에 따르면 한국로버트보쉬와 닐슨컴퍼니코리아, 인벤시스코리아 등이 채용 중에 있다고 밝혔다.

한국로버트보쉬는 HRM 경력직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인사 규정관리와 인사관리, 기타 일반관리 등이다. 자격요건은 대졸이상 1년∼5년의 경력자로 채용시 마감한다.

닐슨컴퍼니코리아는 12일까지 컨설팅 사업본부 Analytic Consulting(대리급)을 뽑는다. 담당업무는 세일즈 전략 수립과 예산 관리 및 집행, 제안서 작성 및 프리젠테이션 등이다. 자격요건은 대졸이상으로 마케팅 전략, 기획, 영업관련 분야 2년 이상 상경계열 및 이과계열 전공자이다.

인벤시스코리아는 Account Sales 매니저를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계약 검사 참여와 고객관리 및 관계 개발, 기존고객과 잠재 고객 정보를 Compass와 SalesLogix로 유지 등이다. 자격요건은 프로세스 자동화 시장의 영업 및 기술 지식 보유자, 경력의 경우 원자력, 산업 에너지 플렌트 영업 3∼5년의 경력자이다.

티유브이슈드코리아는 9일까지 전기, 전자제품 프로젝트 엔지니어를 모집한다. 전기전자제품 기술자문과 시험 및 인증, 고객사 등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 및 세미나 등이다. 자격요건은 전기전자 초대졸 이상으로 관련경력 최소 1년 이상으로 영어능통자다.

아남르그랑은 9일까지 기술영업팀 Specialist 신입과 경력자(5년 미만)를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리테일 분야의 인테리어, 리모델링 업체 판촉 및 대리점 관리다. 자격요건은 학사이상으로 리테일 판촉과 기술영업 경력자와 전기, 전자공학 전공자, 영어가능자를 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