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반도체, LS전선, LG히다찌 등 IT업계 경력직 채용 활발
하이닉스반도체, LS전선, LG히다찌 등 IT업계 경력직 채용 활발
  • 박규찬
  • 승인 2011.08.05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크루트에 따르면 하이닉스반도체, LS전선, LG히다찌 등이 다양한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하이닉스반도체는 7일까지 CIS개발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석사 학위자의 경우 2년 이상, 학사 학위자의 경우 최소 3년 이상의 CIS개발 관련 경력을 갖춘 자를 선발한다. 근무지는 하이닉스반도체 분당사무소 및 이천본사, 청주사업장으로 나눠진다.

LS전선은 8일까지 연구개발을 담당할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안양연구소이며 모집부문은 CAE, 연구개발(전장부품, 전력)으로 나뉜다. 석사 이상 지원 가능하며 연구개발(전장부품)의 경우는 학사 이상도 지원할 수 있다. 8~10년의 해당부문 관련 경력이 요구되며 최근 2년 이내 어학성적(토익 600점 이상) 보유자가 지원할 수 있다.

LG히다찌는 14일까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품질관리 부문의 경우 전국 4년제 대학 졸업자라면 전공에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정보시스템 및 주변장치, 소프트웨어 내장 하드웨어 장치 등과 관련된 품질관리 경험이 2년 이상이어야 한다. 품질관리기사 및 일본어/중국어 회화 가능자는 우대하며 사내 IT기획 부문 역시 4년제 대학 졸업자로 전공에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으며 관련 경력이 5년 이상이어야 한다. 토익 또는 JPT를 500점 이상 소지한 자를 선발하며 일본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NHN은 24일까지 2011 디자인 부문(UI 디자인/UX) 정기 경력사원 모집을 진행 중이다. UI 디자인은 네이버 서비스의 UI 디자인을 담당하게 되며, 디자인/미술 전공자로서 실무 경력을 3년 이상 보유한 자, 영어/일본어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또한 UX 부문은 관련 전공의 석사 이상 학위를 보유했거나 경력이 3년 이상이면 우대한다.

코오롱베니트은 17일까지 2011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SM/SI, 금융IT, DB, R&D, 영업 등이다. 관련 분야 경력자를 선발하며, 세부 모집부문에 따라 근무지가 서울, 과천 등으로 상이하므로 채용공고를 상세히 확인해야 한다.

STS반도체통신은 7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생산/현장관리자(신입), 생산기술, 공정기술, 중국법인 PSTS 개발팀(경력) 등이다. 대졸 이상 지원할 수 있으며 생산기술 부분은 고졸도 지원이 가능하다. 생산기술과 공정기술 부문은 4년 이상, 중국법인 PSTS 개발팀은 8년 이상의 관련업무 경력이 요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