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유통업계 업계 경력 디자이너 채용 활발
패션, 유통업계 업계 경력 디자이너 채용 활발
  • 이효상
  • 승인 2011.08.05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철 속에서도 주요 디자인 구직사에서 경력직 인재 확보 전쟁은 계속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5일 디자인 분야 전문취업 포털인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과 미디어잡(www.mediajob.co.kr)을 운영하는 MJPLEX 김시출 대표에 의하면 현재 구직자의 일자리는 다음과 같다.

(주)한섬(www.handsome.co.kr)에서는 신입 및 경력 남성복 ACC의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신입사원은 패션 전공자 및 미술 전공자 우대하고, 경력사원은 동종업계, 동종업무 2년 이하인 자를 우대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15일까지이며,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이메일 담당자(hsrecruit@handsome.co.kr)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코오롱인더스트리(주)(fnc.kolon.com)에서 경력 2년 이상의(FnC부문) 헤드 용품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주 업무로는 헤드 가방, 모자 디자인과 스포츠 브랜드 HEAD 용품 디자인을 하게 된다. 제출방법은 담당자 이메일로(joensun@kolon.com) 자사 양식으로 지원 가능하며 채용 시 마감된다.

NHN(주)(www.nhncorp.com)에서는 한게임 모바일 UI디자인 직무 경력사원을 올해 연말까지 모집한다. 디자인, 미술전공자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UI디자인 경력자, 온라인 게임 관련 UI디자인 경력자를 우대하며, 사진이 첨부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회사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주)인터파크INT(www.interpark.com)에서는 인터파크 패션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금주 7일까지 모집 중이다. 담당업무는 슈즈 상품 촬영 및 콘텐츠화 작업(촬영지원/보정작업)과 패션특화분야 영업MD(여성·남성의류/ 독립디자이너/스타샵 등)이며, 제출방법은 홈페이지 또는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이 외 자세한 내용 확인은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신세계푸드(www.shinsegaefood.com)에서는 2년 이상의 경력자 제안서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제안서 디자인이며, 자격요건으로는 급식, 외식 수주 제안서 디자인 경력 2년 이상자, Power Point, Illustrator 프로그램 운용 가능자 이다. 제출방법은 회사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자지원으로 하며, 사진이 첨부된 사진과 자기소개서를 제출하면 된다.

(주)난다(www.stylenanda.com)에서는 웹디자이너, 편집디자이너, 스타일리스트를 모집한다. 접수기간은 채용 시 마감되며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담당자 이메일(nandagirl7@hanmail.net)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이 외 자세한 내용 확인은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에서 확인가능하다.

이 외에도 도마에프앤씨컴퍼니, 삼성에버랜드, 캐리맥스통상(주), 홈플러스(주), 푸마코리아, (주)영스포츠 등이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