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한큐! 채용설명회’ 앱 런칭
잡코리아, ‘한큐! 채용설명회’ 앱 런칭
  • 이효상
  • 승인 2011.09.21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사담당자 인터뷰 동영상, 공채 핵심정보 등 구성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국내 최초로 기업들의 채용설명회를 스마트폰에서 확인할 수 있는 <잡코리아 한큐! 채용설명회> 애플리케이션을 런칭했다.

이제 구직자들은 채용설명회장을 뛰어다닐 필요가 없다. <잡코리아 한큐! 채용설명회>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채용설명회 현장을 동영상으로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애플리케이션은 아이폰용과 안드로이드용 모두 가능하다.

<잡코리아, 한큐! 채용설명회>의 콘텐츠 구성은 △동영상 채용설명회 △인사담당자 독점 인터뷰동영상 △공채 핵심정보 △기업소개/인재상 △모집요강 △진행 중인 채용공고 △유사기업 채용설명회 등을 담고 있다.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전국의 모든 구직자들은 스마트폰을 통해 손쉽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동영상 채용설명회’는 30대 그룹사, 1000대 기업, 상장기업, 주요기업(외국계, 공기업, 중견기업)으로 구분이 가능하며 최신 등록일별, 인기 채용설명회로도 동영상 보기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잡코리아, 한큐! 채용설명회>는 채용공고 및 해당 기업의 각종 취업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채용설명회장의 취재기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기간별, 기업별 구분이 가능하다. 올해 상반기와 지난해 상·하반기 기업들의 지난 채용설명회정보도 살펴볼 수 있다.

<잡코리아 한큐! 채용설명회>는 122건의 기업 채용설명회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어 취업포털사들 중 가장 많은 정보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해당 콘텐츠에 대한 구직자들의 조회 수도 52만건을 넘어 경쟁사 보다 최대 6배 가까운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잡코리아 김화수사장은 “서울 주요대학에 집중돼있는 기업의 채용설명회는 지방 대학생과 타 대학생들에게 현장을 찾아가 인사담당자를 만나고 정보를 얻기에 어려움이 많았다”며 “이제 잡코리아 한큐 채용설명회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채용설명회 정보를 확인 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는 10월 10일까지 <잡코리아 한큐! 채용설명회> 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BON 50만원 상당의 정장 교환권 및 상품권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