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그룹·동원그룹·한샘 등 중견기업 대졸 신입공채 실시
웅진그룹·동원그룹·한샘 등 중견기업 대졸 신입공채 실시
  • 이효상
  • 승인 2011.10.1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에 따르면 웅진그룹, 동원그룹, 한샘, 인터파크INT, 교보생명보험 등 중견기업의 대졸 신입채용이 여전히 활발하다.

웅진그룹이 IT, R&D, 건축, 경영지원, 기술, 영업 및 마케팅, 편집 부문의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기졸업자 및 4년제 대학 2012년 2월 이내 졸업예정자(석,박사 포함)라면 어학 및 학점 등의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 하다. 모집부문 별로 우대전공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공고를 꼼꼼히 살피는 것이 좋다. 접수는 웅진그룹 홈페이지(www.woongjin.com)을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또한 이번 공채에서는 처음으로 페이스북(www.facebook.com/wjrecruit)을 도입하였다. 지원자들은 웅진그룹 채용 페이스북을 통해 담당자와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고, 공채와 관련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지원 마감일은 10월 19일까지.

동원그룹에서 영업, 마케팅, 물류, 생산, 연구, 기술, IT, 경영부문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 대학 2011년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휴학생 지원 가능)로 즉시 근무가 가능하고 전 학년 평점이 3.0(4.5만점 기준)이상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공통적으로 영어, 일어, 중국어 등의 외국어 구사 능력 우수자는 우대하고 모집부문 별로 전공 및 우대사항이 다르므로 공고를 꼼꼼히 살펴야 한다. 접수는 10월 24일까지 동원그룹 채용사이트(www.dwhr.c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한샘이 경영지원, 물류관리, 상품기획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라면 학점, 어학점수에 대한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중국어 능통자 및 기타 각종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10월 20일까지 한샘 홈페이지(www.hanssem.com)을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인터파크INT는 마케팅, 경영기획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대졸 이상의 학력자(2012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마케팅 분야는 마케팅 및 광고 전공자, 마케팅관련 활동경험 보유자를 우대하고, 경영기획분야는 경영 및 경제학과 및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접수는 인터파크INT 홈페이지(www.interpark.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마감일은 10월 23일까지.

교보생명보험도 마케팅, 상품 및 계리, 자산운용, IT부문의 일반직과 사무직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일반직의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 소지자 또는 2012년 2월 졸업 예정자로 모집부문 별로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공고를 꼼꼼히 확인해야 하고 사무직은 2012년 2월 정규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및 동등 이상의 학력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10월 28일까지 교보생명보험 홈페이지(www.kyobo.c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