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상생협력 7선]한국고용정보
[국민카드 상생협력 7선]한국고용정보
  • 김연균
  • 승인 2011.10.1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기관 위탁 운영 실적 뛰어나

춘천산업단지 조성…금융IT기반 성장세 예상

한국고용정보(대표 손영득)는 매년 30%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며 국내 최초의 채용전문기업으로 현재 국내 최고의 ‘금융기관 콜센터 구축 및 운영회사’로 자리매김했다.

2002년 6월에 KB국민카드의 콜센터 위탁업무를 처음으로 수주했다. 이후 3년간의 협력사 중 최우수 실적을 기록, 2004년 2월 KB국민은행 대전 통합콜센터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되어 국내 최초로 은행콜센터 ‘위탁운영’ 업무를 수행했다.

금융기관 콜센터 위탁운영 및 ASP 사업 분야에서 탁월한 실적을 유지하여 KB국민은행, 우리은행, 기업은행, 하나은행, 수협은행, 농협중앙회 등 국내 주요은행과 KB국민카드, 하나SK카드, 우리카드, IBK카드, NH농협카드, 롯데카드 등 국내 대부분의 주요카드사의 카드마케팅, CS업무, 카드발급 등의 다양한 콜센터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2008년 1월 보다 전문적인 금융기관 컨텍센터 운영을 위해 서울 성수동에 ‘서울숲CRM센터’를 오픈했다. 700석 규모의 IP기반 금융기관 컨텍센터를 자체 구축하여 엄격한 은행의 보안시스템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있으며, 지난 4월에는 성수역 및 충무로 센터에 800석 규모의 자체콜센터를 구축하기도 했다.

한편, 2010년에는 업계최초로 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취득하여 ‘KS신용정보’라는 자회사를 설립해 KB국민은행 및 KB국민카드의 ‘단기채권회수 및 연체관리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현재 강원도 춘천전철역 인근에 1만평 규모로 추진 중인 ‘춘천 도시첨단정보산업단지’가 완성되면 금융IT전문컨텍센터 기업으로 입지를 굳힐 것으로 보인다.

손영득 대표는 고품질의 컨텍센터는 고객과의 접점에서 기업의 수준을 말해주는 최상의 서비스이며, 치열한 시장상황에서 기업의 고객관리 역량의 수준이 기업의 미래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강조한다.

손영득 대표는 “고객사가 요구하는 부문에 우수 인재를 적재적소에 배치하여, 보다 효율적인 경영시스템과 열광적인 서비스 정신이 필요하다”며 “고객의 니즈에 부합한 고객만족 경영, 효율경영으로 생산성 증대라는 목표를 달성하는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