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는 8일 제주모바일고객센터 개소식을 갖고 olleh 모바일과 관련한 상담서비스를 본격 개시했다. 이번 센터 구축은 kt 모바일 원더랜드 구축을 통한 무선망 와이브로 확산과 제주도 내 고용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진됐다.
제주모바일고객센터 운영으로 ktcs는 연간 56억 원의 매출이 예상된다.
고객센터에서는 요금상품, 부가서비스, 이벤트, 요금납부 등 olleh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모든 상담을 담당할 계획이다. ktcs는 센터 오픈에 앞서 제주지역 대학을 대상으로 한 채용박람회를 통해 우수 상담사 200명을 채용하였으며, 향후에도 제주도와 연계하여 지역 내 인력채용을 적극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새롭게 구축된 제주 모바일 고객센터의 컨셉은 ‘스마트 에코 센터(Smart ECO Center)’이다. 제주도의 세계10대 자연경관 선정 기원과 녹색경영에 대한 인식 확산을 위해 센터 구축 시 친환경 건축자재로 시공하고, 절전형 조명 및 가전제품을 사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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