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세진중공업 등 각 분야 채용 활발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세진중공업 등 각 분야 채용 활발
  • 이효상
  • 승인 2011.12.1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는 엠코테크놀로지코리아, 세진중공업 등 각 기업의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이 활발하다.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는 각 분야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 토익 700점 수준의 영어 및 외국어 성적을 갖추면 된다. 시설직 일부 및 제조장비직은 전문대졸도 응시할 수 있다. 서류는 12월 20일까지 홈페이지(www.amkor.co.kr)를 통해 인터넷으로 접수 가능하다.

세진중공업은 생산·생산관리, 품질관리, 설계 등 8개 분야의 사원을 선발한다. 응시자격은 기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 토익 650점 이상의 점수를 갖춰야 한다. 입사희망자는 12월 25일까지 홈페이지(www.sejinheavy.com)를 통해 직접 지원할 수 있다.

센트랄그룹은 관리, 구매, 해외영업 등 각 분야별 신입 및 경력 채용을 진행 중이다. 신입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내년 상반기 졸업예정자로 분야별 일정 기준 이상의 공인 영어 성적을 제출해야 한다. 경력은 전문대졸 이상으로 관련 경력 5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마감일은 12월 25일까지이며 홈페이지(www.ctr.co.kr)에서 응시하면 된다.

노비타는 국내영업, 상품기획, 특허관리 등 각 분야 대졸 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으며 영어 및 중국어, 일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에서 내려 받은 후 작성하여 12월 25일까지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JS전선은 품질경영팀, 환경안전팀 등에서 근무할 사무직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영어 및 제2 외국어 실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원서는 21일까지 해당 홈페이지 (www.jscable.co.kr)를 통해 등록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