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CS아카데미 사업 300% 성장
ktcs, CS아카데미 사업 300% 성장
  • 김연균
  • 승인 2011.12.21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cs는 70여년 전통의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와 400여명의 강사풀, 전국적인 사업망을 바탕으로 CS아카데미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올해 ktcs가 CS교육을 수주한 곳은 대구시청 등 전국 관공서, 대전테크노파크, LG전자, KT 계열사 및 ING생명 등 총 190여 개 기관으로 25억 원의 매출을 올리며 전년 대비 300% 향상된 성과를 거뒀다.

최근에는 모 대기업 계열사를 비롯해, LG전자 및 ING생명 CS교육사업을 수주하며 대기업을 중심으로 사업 영역을 점차 확대해 가고 있다.

CS아카데미는 고객응대, 감성커뮤니케이션 기법 등의 교육과 현장 모니터링을 통해 해당 기업과 기관에 맞는 CS코칭, CS크리닉 등 토탈CS컨설팅 및 리서치를 제공한다. ktcs의 CS교육은 단순한 서비스 역량강화를 넘어 고객에게 긍정적인 체험을 선사하는 ‘서비스 디자이너’ 육성을 통해 고객사의 매출 증대에 기여하는데 목적이 있다.

2012년에는 토탈 CS컨설팅 및 청년취업 교육사업을 확대하여 50억원의 매출을 달성할 전망이며, 재직자/구직자 대상의 평생교육사업을 통해서 사회환원 활동에도 힘쓸 계획이다.

김우식 대표는 “고객에게 좋은 서비스를 통해 긍정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수억을 들인 광고보다 기업 이미지에 더 큰 효과를 준다”며 “서비스 교육의 중요성이 대기업, 관공서를 중심으로 급속히 확산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ktcs는 지난 해 10월 서비스 전문교육 사업인 CS아카데미를 런칭한 바 있다. CS아카데미의 영업이익률은 약 15%로 ktcs의 신성장 동력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