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중소상공인 파트너 발굴 나서
KTCS, 중소상공인 파트너 발굴 나서
  • 김연균
  • 승인 2012.01.19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cs(대표 김우식)가 중소상공인을 위한 상생 파트너 발굴에 나섰다.

ktcs가 중소상공인 마케팅케어서비스 SMC(Small enterprise Marketing Care) 사업의 일환으로 ‘중소상공인 사업제휴 아이템’을 접수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아이템 접수는 중소상공인을 위한 특화된 상품이나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지만 홍보, 자본 등의 부족으로 시장 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업자들과 중소상공인 간의 사업제휴를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현재 ktcs는 SMC 가입 업체를 대상으로 중소상공인 사업장에 적합한 맞춤식 결제시스템, 무료 고객관리시스템, 통신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 해 11월부터 제공을 시작한 고객관리시스템 ‘스마티’[1]는 서비스를 제공받는 중소상공인과 스마티에 특허가 있는 기업이 함께 윈-윈하는 효과를 보고 있다. ktcs는 ‘스마티’와 같이 중소상공인들의 매출 증대와 매장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아이디어를 적극 발굴, SMC 가맹점에 제공해 삼자 간의 상생을 꾀할 방침이다.

주시각 신사업추진TFT 본부장은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매장인테리어, 홍보물 제작업체 등 중소상공인들의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업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중소상공인 사업제휴 아이템’은 별도의 양식 없이 이메일(nj@ktcs.co.kr)로 접수 받고 있으며, 심사를 통해 중소상공인의 성공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선정, 사업제휴를 추진할 계획이다. 문의처는 042-604-5274(신사업추진TFT 노지웅 대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