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전문기업 휴레크(Human Recruit), 잡매칭 성사율 높아
취업전문기업 휴레크(Human Recruit), 잡매칭 성사율 높아
  • 이효상
  • 승인 2012.02.03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전문기업 휴레크(대표 신현덕)는 최근 청년취업지원 잡매칭 프로그램으로 인한 취업률 증대로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휴레크 JOB-Matching 취업집중 프로그램의 성공요인은 취업정보 제공과 함께 HR분야의 경험 많은 전문 컨설턴트들이 기업체의 실전 직무내용과 사전 교육 등 현장에 필요한 코칭으로 학생들이 스스로 취업 할 수 있는 자신감 함양에 힘쓰는데 있다.

휴레크만의 실전 직무교육은 전공별 직업탐색과 이해, 개인별 목표설정, 서류작성법, 면접스킬, 취업사이트 활용법, 허위 구인광고 판별법 등의 교육을 집중으로 실시하여 개인별 원하는 업종의 직무분야에 입사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운영하여 중도퇴사와 이직률을 낮추고 있다.

잡매칭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많은 대학교의 재학생 및 졸업생들의 취업률이 높아지면서 잡매칭 프로그램 운영제안 요청 대학이 많아지고 있어 취업컨설턴트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 HR 실무 전문가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온.오프라인 통합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운영 한다고 밝혔다.

또한 2012년 사업 확장과 함께 잡매칭을 통한 취업률 증대를 위하여 휴레크(Human Recruit) 취업센터 운영을 계획하고 있으며 개인별 일대일 대면 심층상담 과정을 거쳐 청년 취업희망자의 정확한 직업에 대한 정보를 파악하여 매칭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HR분야에서 10년 이상 근무한 역량 있는 전문가들이 유망 기업을 발굴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특허를 받은 HR Matching System으로 매칭율 증대를 이루어 내고 있다고 밝혔다.

HR 사업본부 김덕원 본부장은 “학생이 원하는 직업정보를 찾아주고 정확한 잡매칭을 위해 학생과 충분한 사전 심층상담 후 취업을 연계해주고 있다”며 취업에 성공한 후에도 직장생활에서도 기업에서 반드시 필요한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경력개발에 대한 코칭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JOB-Matching 프로그램이 청년취업 문제 해결을 위한 효과적인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우량기업의 신입사원 채용과 인턴채용과 병행하여 실전 직무체험으로 연계하여 취업매칭의 표준 시스템이 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라고 한다.

잡매칭 프로그램 요청 문의는 (02)566-1144 로 하면 된다.
홈페이지 www.hurec.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