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왕짱 혜택좋은 대기업 알바
킹왕짱 혜택좋은 대기업 알바
  • 이효상
  • 승인 2012.07.0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기업 본사 근무에 야근수당도 쏠쏠 알짜배기 알바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대학생들이 아르바이트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쉽게 구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가 많이 있지만, 두 달간의 짧은 방학을 더 알차게 보내고 싶다면 대기업 알바로 눈을 돌려보자. 일반 아르바이트보다 돈도 많이 벌고, 다양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인(www.albain.co.kr)에 등록된 대기업 아르바이트 공고 중에서 혜택 많은 알짜배기 아르바이트를 모아보았다.

*오후에는 자유시간, 하이투자증권 사무보조
평일 알바를 하면 일하는 만큼 돈을 더 벌 수 있지만, 퇴근 후 자유 시간이 줄어든다는 단점이 있다. 그런데 오후와 저녁시간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더 알찬 방학을 보낼 수 있는 알바가 있다. 바로 하이투자증권 국제금융팀에서 모집하는 사무보조 알바다. 근무시간이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 30분으로 짧기 때문에 퇴근 후 스터디나 학원을 다니는 등 계획을 세울 수 있다.

근무 중에도 시간이 비면 공부를 할 수 있어 대학생들에게 좋은 근무 환경이다. 주요 업무는 영수증 정리, 전표 입력 등으로 간단한 편이다. 월급은 약 80만원이며, 한 달 근무 시 하루의 유급 휴가도 주어진다. 근무 조건이 좋아 경쟁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모집 기간은 7월 31일까지다.

*본사 근무 기회, LG전자 본사 사무보조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등의 프로그램에 능숙하다면 LG전자 공고를 눈여겨보자. 여의도에 위치한 LG전자 본사에서 사무보조를 담당할 알바생을 모집한다.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 근무하고, 월급은 150만원으로 높은 편이다. 담당 업무는 주로 문서 작성 등을 맡게 되는데, 파워포인트나 포토샵, 일러스트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 대기업 본사 근무이기 때문에, 일반 알바 경험보다 훨씬 더 이득이 될 것이다.

*장기 근무자 우대, LG U+ 본사 사무보조
LG U+ 본사에서는 장기 근무가 가능한 아르바이트생을 모집 중이다. 주요 업무는 전화 응대, 문서 작업 등이며 컴퓨터 프로그램을 다루는데 있어 중급자 이상의 실력이 되어야 한다. 최소 4개월 이상 근무가 가능해야 하기 때문에 휴학생이나 졸업생을 우대한다. 근무 시간은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다. LG U+ 본사는 서울역 주변에 있다.

*야근 수당 제공, 삼성테크윈 R&D 센터 사무보조
추후 인사팀 취업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좋은 알바 자리가 있다. 삼성테크윈 R&D 센터에 있는 인사팀에서 사무보조 알바생을 뽑는다. 오전 8시부터 18시까지 근무하며, 시급은 5,000원이다. R&D 센터는 성남시 분당에 위치하고 있어, 인근거주자나 출퇴근이 가능한 사람을 모집한다. 시급이 높은 편은 아니지만, 17시 이후에는 7,500원 정도의 야근 수당을 받을 수 있다. 7월 8일까지 모집하므로, 관심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영화광 모여라, CJ E&M 블로그 운영자 모집
블로그나 SNS 운영 경험이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CJ E&M에서 ‘채널 OCN’의 블로그를 운영할 사무직을 모집한다. 나이나 성별 등의 자격 조건은 없으나, OCN이 영화 채널인 만큼 영화와 미국 드라마 등의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많아야 한다. 그리고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글 작성 업무는 필수적이기 때문에, 웹진 등에서 에디터로 일한 경험이 있다면 더욱 우대받는다. 최근 CJ E&M 취업을 꿈꾸는 대학생들이 많아지면서 지원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모집 마감일은 7월 29일이다.

*부산 거주자 모집, KT 송정사옥 사무보조
부산에 거주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대기업 아르바이트를 소개한다. 부산 해운대구에 있는 KT 송정사옥에서 마케팅팀의 업무 보조를 담당할 아르바이트생을 뽑는다. 간단한 사무보조 업무를 맡게 되며 근무 시간은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고, 월급은 약 1백 만원이다. 자격 요건은 부산에 거주해야 하며, 22세에서 30세 사이로 연령 제한이 있다. 모집 기간은 7월 18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