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엘 컨택센터사업본부, 신한은행 도급사 평가 1위
제니엘 컨택센터사업본부, 신한은행 도급사 평가 1위
  • 김연균
  • 승인 2012.08.23 08: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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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니엘 컨택센터사업본부가 고객사인 신한은행 ‘2012년 상반기 도급사 평가’(SLA)에서 총 6개 업체 중 1위를 달성했다.

SLA평가에 따라 차후 진행되는 인력 배정을 받을 수 있으며 제니엘은 신한은행 하반기 인력 채용 인원 중 30%를 배정받아 40여 명을 증원할 예정이다.

제니엘은 2007년부터 신한은행의 협력사로 선정되어 현재 100여 명의 상담원이 근무 중이며 QA평가, 이직률, 통화성공율 등 다양한 SLA평가를 통해 우수한 실적을 평가받았다.

이에 지난 8월 21일 신한은행 관리자로 근무 중인 제니엘 사원들을 위한 중식이 마련되었으며 박인주 제니엘 대표이사가 함께해 축하의 자리를 가졌다.

박인주 제니엘 대표는 “더 열심히 일하자고 파이팅을 외치는 모습에서 직원들의 열정을 보았다”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신한은행과의 상생의 파트너십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주기를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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