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엘, 25사단과 자매결연 맺어
제니엘, 25사단과 자매결연 맺어
  • 김연균
  • 승인 2012.10.16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엘(대표 박인주)과 육군 제 25사단이 자매결연 협약식을 25사단 대회의실에서 10월 15일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은 군부대와 기업 간의 상호교류를 통해 안보 공감대를 확산시키고 민ㆍ군의 유대강화, 사회적 역할 제고를 목적으로 체결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제니엘 그룹의 박인주 회장, 제 25사단의 변재선 사단장을 비롯하여 50여 명의 관계자 및 참모진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제니엘은 전역예정인 장교/부사관들에게 취업특강 및 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며 우수인력에 대해서는 제니엘 입사지원시 우대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제 25사단에서는 임직원 및 가족에게 병영체험을 제공하고 장비견학 및 안보견학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를 통해 안보 공감대 형성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박인주 대표는 “제니엘은 1996년도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10개의 그룹사와 12,000여 명의 직원들이 근무하며 고용서비스 분야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며 “특히 매년 제대군인 공채를 선발하고 있고 이들은 회사의 젊은 세대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 자매결연 협약식을 통해 제니엘은 향후 제 25사단에서 필요한 협조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