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퀘스트, 안산시 민원콜센터 통합검색엔진 구축
다이퀘스트, 안산시 민원콜센터 통합검색엔진 구축
  • 김연균
  • 승인 2013.03.25 11:1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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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퀘스트(대표 강락근)는 경기도 안산시의 각종 민원사항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는 안산시 민원콜센터의 통합검색엔진 구축을 완료했다고 25일 밝혔다.

회사측은 주 사업자인 컨텍센터 솔루션 업체 `넥스프론'과 함께 안산시의 안내부터 상담, 불편사항 접수에 이르는 다양한 민원업무를 한 곳에서 처리할 수 있는 민원콜센터 시스템 구축사업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안산시는 다이퀘스트의 통합검색 솔루션 `마리너3'를 활용해 민원 상담내용과 상담원 업무 매뉴얼을 데이터베이스화해 상담 프로그램 내에서 원활한 통합검색이 가능하게 됐다.

이종훈 다이퀘스트 영업본부장은 "최근 기업은 물론 지자체에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해 통합검색을 활용한 VOC(고객의 소리) 도입이 늘어나고 있다"며 "높은 고객만족을 위해서는 단순히 고객의 불만을 처리해주는 것을 넘어 부정 이슈사항에 대해 사전대응이 가능한 시스템 도입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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