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성과 창출이 곧 고객의 행복”
“최고의 성과 창출이 곧 고객의 행복”
  • 이준영
  • 승인 2013.12.26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진 노하우, 벤치마킹 모델되어

인지어스 그룹은 1989년 호주에서 설립, 전세계에 걸쳐 150개 지사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고용서비스 기업이다. 다양한 계층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인지어스의 경험과 선진적 노하우는 수많은 해외 정부부처 및 기관들의 벤치마킹 모델이 되고 있다.
2008년 설립된 인지어스코리아(대표 한재용)는 전국 대도시에 15개 지사를 보유한 전국적 상설지사망을 갖춘 주요 고용서비스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Q고용서비스 우수기업 선정 소감 한마디

-매우 기쁩니다. 회사의 외적 규모만이 아닌 내적 부분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된 것 같아
의미가 남다릅니다.

Q이번 평가 준비 과정에서 애로사항은

-나누어진 사업부의 자료를 취합하는데 시간과 노력이 많이 소요되었지만, 오히려 이러한 것들이 인지어스의 다양하고 전문적인 경험과 노하우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Q인지어스만의 강점은

-가장 큰 강점으로는 다양한 대상층에 대한 성공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들 수 있습니다.
퇴직, 현직, 창업예비자에 이르기까지 ‘일자리’를 찾고자 하는 다양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성공에 이르는 최적의 해법을 제시했습니다.

Q2014년의 사업계획은

- “정직을 기반으로 한 최고의 성과 창출이 곧 고객의 행복”이라는 우리의 가치와 믿음은 2014년에도 계속될 것입니다. 특히 2014년에는 각 사업부의 노하우를 더욱 활발히 공유하고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시스템을 현재보다 더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며, 상담사들의 역량 향상과 업무 만족도 향상을 위한 경력관리도 체계적으로 실천할 것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