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IS, 콜센터 최초 '기업대학 운영기관' 선정
KTIS, 콜센터 최초 '기업대학 운영기관' 선정
  • 김연균
  • 승인 2013.12.31 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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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티스(대표 전인성)이 컨택센터 업계 최초로 고용노동부로부터 ‘새로운 기업대학’ 사업의 운영기관으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기업대학은 기업이 자율적으로 소속 근로자 및 채용예정자 등을 대상으로 전문가 수준의 교육훈련을 체계적으로 실시해 기업에 필요한 맞춤형 인재를 양성할 수 있는 제도이다.

케이티스는 국내 최고 수준의 컨택센터 운영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통신상품을 판매하는 유통사업을 비롯해 최근에는 Tax Refund 사업 등 글로벌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현재 케이티스는 직원의 45.5%가 고졸 인력으로, 2013년 한 해 동안 입사한 고졸 인력만 600여명에 이른다. 이들은 평소 대학진학에 대한 니즈를 가지고 있다. 일과 병행해 학업을 할 수 있는 기업대학은 그 니즈를 충족시키는 매개체가 됨과 동시에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로열티를 증대하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케이티스 기업대학은 재직자를 대상으로 입학 가능하다. 학과는 총 3개로 컨설턴트학과, 텔레마케팅과, 유통경영학과이며 2년과 4년제로 되어있다. 정원은 총100명이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한 학과운영을 한다. 특히, 오프라인 수업은 평일 오후 및 토요일에 진행하는 등 기업대학 진학 근로자가 일과 함께 학업을 성취 할 수 있도록 했다.

전인성 사장은 “이번 기업대학 운영기관 선정은 컨택센터에 대한 대외적 인식개선을 위한 시작점이 될 것이며,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회사의 핵심인재를 양성하고 직원들의 비전과 자아실현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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