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일정보링크, 에어부산 예약센터 확장 이전
부일정보링크, 에어부산 예약센터 확장 이전
  • 김연균
  • 승인 2014.04.1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 계열의 에어부산 예약센터가 늘어나는 예약 및 고객상담 수요 대응 및 서비스 강화를 위하여 부일정보링크 초량센터로 확장 이전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에어부산 최판호 상무, 백형신 영업서비스팀장, 엄익환 고객서비스센터장, 부일정보링크 성승모 전무, 이용신 본부장이 참석하여 이전 개소를 축하하였으며, 축하인사, 축하케익 커팅 등의 공식행사 및 상담사와의 다과회를 통한 즉석 간담회 자리를 가졌다.

에어부산 최판호 상무 및 부일정보링크 성승모 전무의 축하인사에서 지난 6년간 에어부산이 성장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한 직원들에 대한 노고를 위로하는 축하인사를 함께 나누었다.

새롭게 확장 이전한 에어부산 예약센터는 향후 100석 규모까지 확장 가능한 센터로서 쾌적한 사무공간과 안락한 카페테리아, 교통의 편리성 등 훌륭한 근무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직원들의 여성성을 고려한 인테리어 설계를 통하여, 국내 유명 카페를 벤치마킹한 카페테리아를 비롯하여, 황토 찜질방, 안마기 설치 및 조명 하나까지도 섬세하게 설계되었으며, 건물 내 수영장/헬스장까지 입주하고 있어 에어부산 예약센터에 근무하는 직원들의 만족도 향상을 통하여 고객만족은 물론 업무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