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기술공사, 삼구아이앤씨 외 중소협력사 지원 교육 강화
가스기술공사, 삼구아이앤씨 외 중소협력사 지원 교육 강화
  • 이준영
  • 승인 2014.06.03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강기창)는 지난달 28일과 29일 양일간에 걸쳐 평택 인재육성센터에서 삼구아이앤씨를 비롯한 18개 중소 협력사 임직원 40명을 대상으로 동반성장을 위한 역량강화와 지원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공사의 중소협력사와의 동반성장 의지를 대내외에 알리고 협력 지원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협력업체의 지속적인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는 차원에서 마련됐으며, 교육 소요 비용은 공사가 일체 부담했다.

이욱열 경영지원본부장은 교육 간담회를 통해 “이번 교육은 중소협력업체와의 상생협력 지원을 통해 상호 경쟁력 제고와 함께 동반성장을 추구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공사는 공공기관으로서 중소기업 협력촉진에 선도적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실시한 교육은 2014년 2차 교육으로 1차 교육은 지난달 12일부터 13일까지 평택 인재육성센터 교육원에서 진행된 바 있다.

가스기술공사는 지난 2012년부터 매년 2회 중소협력업체와의 상생과 동반성장의 일환으로 지원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1, 2차 교육 참가업체는 18개 중소협력사 임직원 40여명이며 남양계전, 씨티에너지, 신흥전기, 아전이엔씨, 일우기공, 거송컨설턴트, 우림이앤씨, 동양전력, 동화산업, 삼구아이앤씨, 중앙엔지니어링, 협성이엔지, 태양기술개발, 대산종합가스, 강우기업, 청우, 충남엔지니어링, 두성엔지니어링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