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서비스산업협회, ‘회원사 근로자 복지몰’ 운영
HR서비스산업협회, ‘회원사 근로자 복지몰’ 운영
  • 김연균
  • 승인 2014.12.01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R서비스산업협회(회장 구자관)가 회원사 전용 복지몰 운영을 통해 HR서비스업계 근로자 복지에 앞장서기로 했다.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는 12월 1일 기업복지서비스 전문기업 비에스제이와의 제휴를 통해 협회 홈페이지에 ‘회원사 근로자 전용 복지몰’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회원사 근로자 전용 복지몰’은 협회 내 회원사의 모든 근로자(내부, 파견, 도급)뿐만 아니라 가족까지 대상으로 하며 식품, 가전, 패션, 레저 등 다양한 상품을 시중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할인 판매하는 쇼핑몰이다.

최근 HR서비스업계는 우리나라의 경기침체와 정책혼선으로 인한 급격한 시장 위축으로 내부근로자 관리에 다양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협회는 회원사의 사업경영을 돕고, 소속 근로자들에게 효율적인 구매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HR서비스업계에 활력을 주고자 금번 ‘회원사 근로자 전용 복지몰’을 운영한다.

남창우 HR서비스산업협회 사무국장은 “복지몰 운영을 통해 회원사에게 복리후생 비용 절감에 따른 효율적 경영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HR서비스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협회의 ‘회원사 근로자 전용 복지몰’은 회원사의 모든 근로자 및 가족까지 이용할 수 있는 전용 쇼핑몰로 자세한 내용이나 문의사항은 협회 복지몰 담당자(03-553-1661)나 홈페이지(www.kostaffs.or.kr, 배너)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