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서비스산업협회, 양평밸리와 회원사 복지 혜택 제공
HR서비스산업협회, 양평밸리와 회원사 복지 혜택 제공
  • 김연균
  • 승인 2014.12.1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회장 구자관, 이하 협회)는 지난 12월 9일 경기도 양평군 백안리 소재 양평밸리에서 협회 남창우 사무국장과 남상효 양평밸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협회 회원사에 양평밸리 패키지 할인제공을 골자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최근 HR서비스업계는 우리나라의 경기침체와 정책혼선으로 인한 급격한 시장 위축으로 내부근로자 관리에 다양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

또한 HR서비스기업은 업의 특성상 근로자를 떠나서는 생각할 수 없을 만큼 근로자가 사업의 핵심경쟁력으로써 부각되고 있다. 이에 협회는 회원사의 사업경영을 돕고, 차별화된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자 금번 MOU를 체결했다.

금번 양해각서 체결을 계기로 협회 내 회원사는 양평밸리 내 200여명을 동시수용 가능한 대강당과 식당, 객실 등을 포함한 패키지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남창우 HR서비스산업협회 사무국장은 “당협회는 회원사에게 차별화된 복지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효율적 경영기회의 제공을 통해 HR서비스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협회와 양평밸리와의 MOU를 통해 앞으로 회원사에 제공되는 워크숍‧휴양지 할인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www.kostaffs.or.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