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유태열 대표이사 취임
KTCS 유태열 대표이사 취임
  • 김연균
  • 승인 2015.03.2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CS(www.ktcs.co.kr)는 27일(금) 오전 10시 대전시 KT인재개발원 본사 대교육장에서 제14기 주주총회를 열고 유태열 前 경제경영연구소장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유태열 사장은 연세대학교 응용통계학과를 졸업하고 카이스트에서 경영과학 석사, 재무관리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KT에서는 1984년 사업지원본부에 입사해 정책협력국, 기획조정실을 거쳐 KT충남본부장, KT경제경영연구소장, 한국스마트TV산업협회 회장을 역임했다.


유태열 사장은 통신 및 경영 분야에 폭넓은 지식과 실무경험을 두루 갖춘전문 경영인으로 평가 받고 있다. 통신기술과 시장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을 보유한 IT분야 전문가이면서 기획, 정책, 사업 등 경영전반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것이 강점이다.


유태열 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Global No.1 KT CS'라는 비전 아래 완전히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가치제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를 위해 유태열 사장은 ▲고객 서비스 집중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창출하고 ▲핵심역량에 기반한 새로운 성장엔진을 만들며 ▲전사가 하나된 힘으로 시너지를 창출하여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 기업으로 리딩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올해 KT CS는 핵심사업인 KT고객센터를 ‘1등 고객센터’로 만들기 위해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고 컨택센터 수주 및 통신유통 인프라 확대, 신사업 발굴 등 사업 활성화에 매진할 계획이다.


한편, KT CS는 이날 주총에서 2014년 매출 4,380억원을 달성하며 전년 대비 10.5%가 성장하는 경영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