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명성의 6성급 포시즌스호텔, 한국인 채용 실시
세계적 명성의 6성급 포시즌스호텔, 한국인 채용 실시
  • 편슬기
  • 승인 2015.04.2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 명성의 6성급 특급호텔 캐나다 포시즌스호텔(www.fourseasons.com)이 금년 하반기 한국인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캐나다 포시즌스호텔 한국인 채용모집은 해외실무 경험, 해외취업 경력 개발을 준비 중인 워홀러들이나 호텔리어를 꿈꾸는 젊은이들이 접근하기 쉽지 않았던 명성 있는 특급호텔에서의 커리어를 쌓을 수 있다.

더불어 캐나다로 떠나기 전 일자리를 미리 구해놓으므로 도착 후 구직활동에 필요한 시간과 금전적 손실을 최소화하여 알차게 캐나다 생활을 보낼 수 있는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기회다.

채용모집은 해외취업, 해외인턴 HR전문기업 SP솔루션(www.spsolutions.ca)에서 직접 주관한다. 5월 30일까지 1차 서류접수를 받으며 6월 추가접수 및 인터뷰 참여 통보를 전달, 7월경 캐나다 포시즌스호텔 인사담당자가 직접 한국을 방문해 채용 인터뷰가 진행된다.

이후 최종합격자는 근무에 필요한 직무교육을 이수 후 영어 실력에 따라 Front Desk, Room Attendant, Steward, Server Assistant, Spa Attendant 등의 포지션을 배치 받아 근무를 시작하게 된다.

근무는 최소 9개월 이상을 권장하며 전공 및 경력에 따라 급여 우대를 받고 캐나다 노동법을 적용 포시즌스호텔 사내 고용보험, 산재보험 및 그룹 Benefit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포시즌스호텔의 근무자들 대부분 미국, 호주, 뉴질랜드 등과 같은 영어권 국가 출신으로 함께 근무하는 동료들과 영어로 소통하며 다양한 친구들을 사귀고 경험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이다.

캐나다 워킹홀리데이비자 소지자 또는 합법적인 워킹 비자 소지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자는 메일(info@spsolutions.ca)로 국문이나 영문이력서를 접수하면 서류심사 후 개별연락을 통해 인터뷰 참여 여부를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