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협력사 채용박람회 개최
신세계그룹&협력사 채용박람회 개최
  • 편슬기
  • 승인 2015.09.1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신세계그룹이 협력회사, 고용노동부와 함께 ‘신세계그룹&협력사 채용박람회’를 양재동 aT센터 제1전시장에서 1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구직자들의 고용난 해소를 위해 함께 마련한 ‘상생형 채용 박람회’로 신세계그룹이 주최하고 고용노동부가 후원한다.

신세계그룹에서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신세계푸드,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타벅스 등 10개 기업이 참여하고 파트너사들의 경우 삼립식품, 데상트코리아, 해태제과 등 115개사가 동참해 총 125개 기업이 대규모 채용박람회를 연다.

참여기업 부스에는 각 기업별 인사, 채용 관계자들이 구직자들에게 채용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직접 안내해주기 위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박람회 진행시간 내내 상주한다.

15일 채용박람회 당일 오후 2시에는 이기권 고용노동부 장관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대기업과 중소기업 상생채용의 좋은 예가 될 수 있도록 격려할 예정이며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도 함께 할 예정이다.

신세계그룹 정용진 부회장은 “청년고용절벽 해소를 위해서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한마음으로 나서야 할 때”라며 “이번 채용박람회가 구직자들에게 진정성 있는 일자리 창출로 인정받고 고용난 해소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채용박람회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신세계그룹&협력사 채용박람회 홈페이지(ssgjobfair.career.co.kr) 및 신세계그룹 블로그(ssgblog.com/)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