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온라인/모바일게임 운영 파견직 모집
[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온라인/모바일게임 운영 파견직 모집
  • 편슬기
  • 승인 2015.09.1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국제기획컨설팅에서 온라인/모바일게임 운영 및 모바일 QA 파견직을 모집한다. 티오스코리아는 웹디자이너 경력직을, 쵸이스맨파워는 수출입업무 담당직을 각각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9월 17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게임업체 온라인/모바일게임 운영 및 모바일 QA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에서 온라인/모바일게임 운영 및 모바일 QA직을 채용한다. 서울 마포구에 소재한 온라인게임 전문기업에서 근무하게 되며 이번 채용은 파견직 형태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경력무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이다. 근무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급여는 월 135만 원 선이며 계약직 후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증권사 브랜드전략실 웹디자이너 모집

여의도에 본사를 둔 증권사에서 브랜드전략실 웹디자이너 직원을 채용한다. TOS코리아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채용은 관련 경력 3~5년 이상의 경력자만이 지원가능하며 웹디자인과 코딩 관련 프로그램이 능숙한 구직자를 찾고 있다. 근무시간은 8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급여는 연 3,000만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방위산업체 수출입업무 사무직 모집

서울 중구에 위치한 방위산업 전문업체로 유명한 모 기업에서 수출입 업무 담당직원을 채용한다. 쵸이스맨파워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채용은 쵸이스맨파워 파견계약직으로 2년간 근무한 후 해당 회사의 계약직으로 전환된다. 자격요건은 대학 2~3년제 졸업과 오피스 활용 가능한 구직자이며 근무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월 160만원이 지급되며 별도로 귀향비, 하계휴가비 등이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정보통신 대기업 경리ㆍ회계 사무지원 직원 모집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플랫폼 전문 기업 본사에서 경리ㆍ회계 사무지원 직원을 모집한다. CH솔루션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채용은 파견직 근무이며 자격요건은 1년 이상의 경력직, 대학 2~3년제 졸업자이다. SAP, ERP 가능자를 우대 채용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급여 월 1,476,500원과 초과근무수당, 특별상여와 휴대폰 보조금 등이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