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웃소싱 입찰 뉴스] 국민건강보험공단 원주 신사옥 시설관리
[오늘의 아웃소싱 입찰 뉴스] 국민건강보험공단 원주 신사옥 시설관리
  • 편슬기
  • 승인 2015.09.2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원주 신사옥 시설관리 용역업체를 모집한다. 대법원은 사용자지원센터 및 등기콜센터 운영을 맡을 사업주를 도급형태로 모집하고 국세청은 세법상담업무 일부를 민간위탁한다.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제공하는 오늘의 주요 아웃소싱입찰정보를 정리한다.

▲ 국민건강보험공단 원주 신사옥 시설관리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원주 신사옥 시설관리를 용역업체를 모집한다. 사업규모는 46억 7천만 원이며 입찰은 10월 1일 오전 11시부터 10월 5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된다. 개찰은 같은 날 10월 5시 오후 1시에 진행한다.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건물관리용역으로 입찰참가 등록을 마쳐야한다.
(상세 보기)



▲ 대법원 사용자지원센터ㆍ등기콜센터 운영

대법원이 사용자지원센터ㆍ등기콜센터 운영을 맡을 도급업체를 선정한다. 30억 규모의 입찰이며 입찰접수는 공고일 이후 10월 13일 오전 11시까지다. 개찰일시는 같은 날 13일 오전 11시 이후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국세청 연말정산 세법 상담업무 일부 민간위탁

국세청에서 연말정산 세법 상담업무를 일부 민간위탁한다. 입찰의 규모는 2억 6천만 원 가량이며, 입찰은 10월 2일 오후 2시부터 10월 6일 오후 2시까지다. 개찰은 같은 날인 10월 6일 오후 3시에 이뤄진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항공안전기술원 근로자 파견

항공안전기술원이 파견 근로자를 모집한다. 총 7천만 원의 규모이며 입찰참가는 9월 21일 오후 4시부터 10월 1일 오전 10시까지다. 입찰참가자격은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사업자이 인천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이다.(상세 보기)

▲ 한국수력원자력 본부 사무실ㆍ부대시설 청소

한국수력원자력이 본부 사무실ㆍ부대시설 청소업체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총 8억 5천만원의 규모로 진행하며 입찰참가는 입찰공고일로부터 9월 30일 오전 10시 30분까지다. 입찰참가자격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마감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가 전남 영광군 또는 전북 고창군에 소재한자이다.(상세 보기)

▲ 한국수력원자력 사업장폐기물 보관시설 운영ㆍ청소

한국수력원자력이 사업장폐기물 보관시설 운영ㆍ청소업체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총 3억 2천 만원의 규모로 진행하며 입찰참가는 입찰공고일로부터 9월 30일 오전 10시 30분까지다. 입찰참가자격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마감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가 전남 영광군 또는 전북 고창군에 소재한자이다.(상세 보기)

▲ 한국토지주택공사 과천지식정보타운 사업지구관리 경비

한국토지주택공사가 과천지식정보타운 사업지구관리 경비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총 2억 7천만 원의 규모로 진행하며 입찰참가는 9월 22일 오전 10시부터 9월 23일 오전 11시까지이다. 입찰참가자격은 경비업법 제4조에 의거 경비업 허가를 받은 업체이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입찰정보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의 입찰정보 카테고리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