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웃소싱 입찰 뉴스] 국민건강보험공단 원주 신사옥 경비
[오늘의 아웃소싱 입찰 뉴스] 국민건강보험공단 원주 신사옥 경비
  • 편슬기
  • 승인 2015.09.2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원주 신사옥 경비 용역을 모집한다. 국민안전처는 포항해양경비안전서 청사의 청소용역을, 대한장애인체육회는 종합관제센터 구축ㆍ운영 용역을 모집한다.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제공하는 오늘의 주요 아웃소싱입찰정보를 정리한다.

▲ 국민건강보험공단 원주 경비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원주 신사옥 경비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사업규모는 26억 6천만 원이며 입찰은 10월 2일 오전 11시부터 10월 6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된다. 개찰은 같은 날 6일 오후 1시에 진행한다.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시설경비업으로 입찰참가 등록을 마쳐야한다.
(상세 보기)



▲ 국민안전처 포항해양경비안전서 청사 청소

국민안전처가 포항해양경비안전서 청사 청소를 맡을 도급업체를 선정한다. 1억 규모의 입찰이며 입찰접수는 9월 30일 오전 9시부터 10월 2일 오전 10시까지다. 개찰일시는 같은 날 2일 오전 11시 이후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대한장애인체육회 종합 관제센터 구축ㆍ운영

대한장애인체육회가 종합 관제센터의 구축과 운영을 맡을 업체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입찰의 규모는 1억 3천만 원 가량이며, 10월 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방문접수로만 이뤄진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한국가스공사 기업홍보관 위탁관리

한국가스공사가 기업홍보관의 위탁관리를 맡을 업체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총 1억 3천만 원의 규모이며 입찰참가는 9월 23일 오후 2시부터 9월 30일 오전 10시까지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서울특별시 중소유통물류센터 관리ㆍ운영 민간위탁

서울특별시가 중소물류센터의 관리ㆍ운영을 맡을 업체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본 입찰은 비예산 사업으로 서울특별시와 상호 협의에 의해 체결된 운영협약에 따라 운영과 관리를 진행하게 된다. 입찰참가는 10월 12일부터 10월 14일까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접수를 받는다. (상세 보기)

▲ 국민건강보험공단 동해지사 자체 사옥 청소

국민건강보험공단이 동해지사 자체 사옥의 청소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총 5천 만원의 규모로 진행하며 입찰참가는 9월 22일 오후 5시부터 10월 1일 오후 6시까지다. 입찰참가자격은 입찰공고일 기준 주된 영업소(본사)가 동해시 또는 삼척시에 소재한자이다.(상세 보기)

▲ 한국광해관리공단 채용대행

한국광해관리공단이 채용대행을 도급형태로 진행한다. 총 5천만 원의 규모이며 입찰참가는 9월 30일 오전 10시부터 10월 2일 오전 10시까지이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입찰정보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의 입찰정보 카테고리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