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외국계 기업 채권ㆍ재무 관리직 모집
[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외국계 기업 채권ㆍ재무 관리직 모집
  • 편슬기
  • 승인 2015.09.24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맨파워코리아가 외국계 기업에서 근무할 채권ㆍ재무 관리직을 모집한다. 아데코코리아는 수입자동차 관계 기업에서 근무할 영어 통역 비서직을, 아람인테크는 사업장에서 근무할 영양사를 채용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9월 24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외국계 기업 채권ㆍ재무 관리직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외국계 기업에서 근무할 채권ㆍ재무 관리직을 모집한다. 서울 강남구에서 파견직 형태로 1년간 근무하게 된다(근무평가 후 추가 연장가능). 지원자격은 전문대학 졸업, 영어사용 가능자이며 관련 경력 소유자를 우대 채용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연 1,920만원~2,300만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영어 통역 비서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수입자동차 관계 기업에서 근무할 영어 통역 비서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며 이번 채용은 정규직 형태이다. 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교 졸업 이상인 자, 원어민 수준의 영어 능력 보유자, 동시통역 및 각종 번역 업무 유경험자 등이다. 급여는 면접 후 결정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영양사 모집

아람인테크가 사업장에서 근무할 영양사를 채용한다. 근무지는 충북 제천시에 소재한 사업장이며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급여는 면접 시 협의 후 결정되며 자격요건은 전문대학 졸업자, 2년 이상의 경력 소유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특급호텔 안내, 린넨 직원 모집

커리어빌더가 특급호텔에서 근무할 안내직과 린넨 직원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고등학교 졸업자이며 근무지는 장충동에 위치한 특급호텔이다. 급여는 월 160만 원 가량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LED제조 검사ㆍ포장 사원 모집

한진스탭스가 LED제조 검사ㆍ포장 사원을 모집한다. 경기도 파주시 소재 업체에서 정규직으로 근무하게 된다. 근무 2교대 형태이며 급여는 월 220만 원 가량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카드사 심사부 발급심사팀 상담원 모집

인사이드잡이 카드사에서 근무할 발급심사 상담원을 모집한다. 서울 구로구 소재에서 정규직 형태로 근무하게 된다. 사무업무 70% 전화업무 30%의 비율로 업무가 진행된다. 급여는 월 130만원+성과급이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자동자긴급출동서비스 접수 상담사 모집

인사이드잡이 자동자긴급출동서비스 접수 상담사를 모집한다. 서울 서초구에서 근무하게 되며 주간, 야간조에 따라 근무시간과 근무요일, 휴무일이 상이하다. 파견직 형태로 진행되며 차후 정규직 전환을 평가하는 업무평가가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내대기업 서비스데스크 보조 업무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국내대기업에서 근무할 서비스데스크 보조 업무를 모집한다. 서울 금천구 소재 기업에서 근무하게 된다. 자격요건은 ERP 사용 및 프로그램 이해도가 높으며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을 지닌 자이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카드사 상담원 모집

비포스가 카드사에서 근무할 상담원을 모집한다. 대전 서구소재의 지점에서 근무하게 되며 자격요건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이며, 신용불량자는 지원이 불가능하다. 상담업무 경력자와 장애인을 우대 채용하고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외국계 기업 교육진행 보조 업무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외국계 기업에서 근무할 교육진행 보조 업무직을 모집한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기업에서 근무하게 되며 자격요건은 전문대학 졸업 이상, 영어 이메일 가능자이다. 연령은 무관하며 총 2년간 파견직으로 근무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