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웃소싱 입찰 뉴스] 한국전력공사 본사 사옥 시설 위탁관리
[오늘의 아웃소싱 입찰 뉴스] 한국전력공사 본사 사옥 시설 위탁관리
  • 편슬기
  • 승인 2015.09.2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한국전력공사가 본사사옥 시설의 위탁관리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한국마사회는 문화공감센터의 현장운영을 위한 인력 파견을,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원주 신사옥 운전업무 용역을 모집한다.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제공하는 오늘의 주요 아웃소싱입찰정보를 정리한다.

▲ 한국전력공사 본사 사옥 시설 위탁관리

한국전력공사가 본사사옥 시설의 위탁관리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사업규모는 총79명이며 입찰참가 신청은 9월 24일 오후 2시부터 10월 5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한국마사회 렛츠런 문화공감센터 현장운영인력 파견

한국마사회가 렛츠런 문화공감센터 현장운영인력 파견을 모집한다. 총 30명 규모로 진행하며 입찰참가는 10월 6일 오후 3시까지다. 개찰은 10월 7일 오전 11시 10분에 이뤄진다. 파견근로자보호등에관한법률에 따라 근로자파견사업 허가를 받은 업체만이 입찰에 참가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국민건강보험공단 원주 신사옥 운전업무 용역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원주 신사옥 운전업무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총 13억3천만 원 규모로 진행하며 입찰참가는 10월 6일 오전 11시부터 10월 8일 오전 11시까지다. 개찰은 10월 8일 오후 1시에 이뤄진다. 보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경기도시공사 동탄신도시사업단 사옥 경비

경기도시공사가 동탄신도시사업단 사옥 경비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입찰의 규모는 1억3천만 원 가량이며, 입찰접수는 10월 1일 오전 9시부터 10월 5일 오전 10시까지다. 개찰은 같은 날 5일 오전 11시부터 이뤄진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교육과학기술부 국립국제교육원 시설관리

교육과학기술부가 국립국제교육원 위탁관리를 맡을 업체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총 8억3천만 원의 규모이며 입찰참가는 9월 24일 오후 5시부터 10월 2일 오후 2시까지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입찰정보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의 입찰정보 카테고리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